|
자켓 너무 이뻐요. 입었을때 핏도 좋구요. 청바지. 미니스커트 전부 잘 어울려요.
|
|
드뎌 받았음요. 정품소재로 수공으로 직접 만들어서 보내주시는거라. 시간이 3주정도 소요 됐구요. 품질은 완전 정품수준 입니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정품가죽의 느낌 그대로이구요. 내부나 박음질등 모두 꼼꼼하게 잘 되어있구요. 무엇보다 함께 보내주신 서비스용품들도 훌륭해요. 박스는 필요없어서 미신청 했는데요. 더스트백은 같이 보내주시는 세심함에 감사할 따름 입니다. 너무 괜찮은 상품이라 고마워요.
|
|
입어보니 핏도 좋고. 여러 옷 하고 잘 어울립니다. 품질도 이만하면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
가을에 들 클러치 찾다가 생로랑 케이트로 골랐어요. 크기도 20이라 카드지갑이랑 립 정도 넣기 딱 좋네요. 13인치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모양 안무너지는게 젤 맘에드네요. 가격 쎄긴한데 데일리로 계속 들 생각하니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당 ^^
|
|
버킨 35 드디어 영접했어요… 고민만 하다 질렀는데 실물 보고 말잇못이네요 ㅎㅎ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가 너무 과하지않고 은은하게 고급져서 가볍고 들기 편해서 데일리로 딱인듯ㅎㅎ 색감도 무난해서 어디에나 어울리네요!
|
|
좋은상품 고마워요~여러번 구입 회원인데요. 이번에 받은 시계는 가볍고 튼튼한게 특징인거 같아요. 레드줄과 검정베젤이 잘어울리내요
|
|
에르메스를 이가격에...ㄷㄷㄷㄷ 정말 최상급 맞내요. 친구 산거 보고 따라 샀는데요. 품질이 정말 감탄이 나올 정도 입니다. 너무 고급지고 최상급이라. 기분이 최고내요. 정품소재라더니 찐이라 너무 좋내요. 많이 파시고. 다른것도 더 보러왔는데요. 할인도 부탁드려봅니다.~
|
|
마감이 깔끔해요.. 하드웨어가 포인트가되어주고, 디테일 하나하나가 정말섬세해요 무게도 가벼워서 오래들고다녀도 편해요. 가격대비 정말좋은 제품이내요
|
|
박음질이 완벽하내요. 꼼꼼하게 잘 만들어서 흡족 합니다.
|
|
생일 선물 했는데. 너무 조아라 해서 후기 쓰윽 적고 가요.
|
|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완벽해요. 질감이 너무좋고, 사이즈가 적당해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깔끔하고 마감처리가 정말꼼꼼하구요.. 만족스럽내요. 다른것도 마져 구입 해야겠어요.
|
|
원단소재도 굿 이고, 핏도 좋내요. 박음질도 깔끔해요. 잘 입을께요. 친구들 몇명 소개 해줬습니다. 할인 부탁드려요~
|
|
부티몰이 시계도 잘 만드는군요. 가방만 사다가 시계도 한번 도전 해봤는데. 정교하고 좋내요.
|
|
가죽 결이 균일하고 벨트 조절도 편해서 착용감이 좋아요 ㅎㅎ 사이즈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딱이네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떤 코디에나 잘 어울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