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받고나서 싼데 좋아서. 다시와서 2켤래 더 샀습니다 ㅎ
|
|
시계 퀄리티에 반해서 또 구입하려고 왔습니다. 부티몰 시계 덕분에 올 크리스마스는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가 될것 같습니다. 단단하고 정교한 시계 덕분에 오늘도 기분이 좋습니다.
|
|
다른건 몰라도 가방 품질은 정말 끝장 입니다. 부티몰 가방 받고 너무 좋아서. 역시 넘사벽 이라 생각 듭니다. 여행 갈때 잘 사용할께요. 땡큐요~
|
|
손끝에서 만저지는 느낌이 좋내요. 울이 섞이긴 했는데 많이는 아니내요. 그래도 따뜻하고 핏도 살고, 입으니 멋지다고들 합니다. 품질이 좋은거 같으내요.
|
|
남편이 써보더니 라피아 소재가 가벼우면서도 튼튼하다네요 ㅎㅎ 지퍼도 나갔네요ㅎㅎ 미니 사이즈인데 휴대폰이랑 카드지갑 딱 들어가서 데일리로 쓰기 좋대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괜찮았어요 :)
|
|
시계가 마음에 쏙 듭니다. 레드1개, 블루1개 구입해서 친구하고 같이 나눠서 사용 해봤는데요. 시계도 잘가고 멋져요. 가죽줄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
|
밴드 착용감이 가볍고 발에 딱 맞아서 편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만족합니다!
|
|
케이스백 마감이 깔끔하고 원단이 부드러워서 입었을 때 부담 없네요 ㅎㅎ 네크라인도 적당히 여유 있어 편안하게 착용돼요~ 만족합니다^^
|
|
출근길에 메봤는데 사이즈가 딱 좋아서 데일리로 딱인 듯해요! 카모 패턴이 은근 포인트 되고 18cm라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딱 좋고, 스트랩도 가볍게 크로스 되서 손이 편해요. 가격은 쎄지만… 역시 에르메스는 느낌이 다르긴 하네요 ^^
|
|
브루넬로 쿠치넬리라 기대 많이 했는데, 받아보니 확실히 마감이 다르네요. 원단이 탄탄한데 부드러워서 맨살에 입어도 거슬림 없어요^^ 배색 포인트 덕분에 너무 심심하지도 않고, 로고도 과하지 않아 딱 좋네요. 다만 핏이 살짝 여유 있어서 한 사이즈 다운해도 괜찮았겠다 싶어요ㅎㅎ 그래도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
|
실물로 보니까 자수 디테일이 확실히 톰브라운 감성 있네요ㅎㅎ 단품으로 입어도 포인트 돼서 코디 고민 덜어요. 원단이 너무 얇진 않고 적당히 탄탄해서 한여름 빼고는 잘 입을 듯 합니다. 다만 핏이 살짝 슬림해서 어깨 넓으신 분들은 반 사이즈 업도 괜찮겠어요 ^^ 마감은 깔끔해서 오래 입어도 실밥 나올 걱정은 없겠네요~
|
|
샤넬 벨트백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실물이 훨씬 고급스러워요! 메탈릭 실버 색감이 사진보다 더 예쁘고, 별 모양 참 장식이 포인트라 잘 어울리네요ㅎㅎ 체인도 안쪽 중앙 지퍼포켓이 있어서 카드지갑이랑 열쇠 따로 넣기 좋네요. 스트랩 길이 조절되서 겨울에 두꺼운 코트에도 크로스로 잘 메져요ㅎㅎ 가격은 쎈편이지만 오래들 메기엔 괜찮은 선택 같아요.
|
|
실물이 훨씬 예쁘네요 ㅎㅎ 은은한 핑크에 골드 CD 로고가 딱 디올 감성이에요. 가죽 촉감 부드럽고 스티치 마감도 깔끔해서 싼티 안나요^^ 집카드, 현금 조금이랑 열쇠까지 넣으니 딱 맞고, 지퍼도 부드럽게 잘 열려서 편해요. 다만 사이즈가 작아서 많이 넣으면 모양이 조금 붕~ 떠보이는 건 감안해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간단히 들고 다니기엔 최고!
|
|
안감 소재가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정말 편하네요~ 문워치 디자인이 세련돼서 어떤 옷에나 잘 어울려요 ㅎㅎ 시계 무게감도 적당해서 매일 차고 다니기 좋아요^^
|
|
프라다 나일론 메신저라 믿고 샀는데 역시 가볍네요~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어깨에 부담이 덜해서 출퇴근용으로 딱입니다. 내부 수납칸이 잘 나뉘어 있어서 이것저것 정리하기 편하고, 방수라 비 올때도 막 들고 다녀요 ㅎㅎ 디자인은 심플한데 삼각 로고가 은근 존재감 있어서 어느 옷에나 무난히 잘 어울립니다. 다만 가죽백처럼 빳빳한 느낌은 아니라 살짝 힘이 없는건 감안해야 할 듯해요 ^^ 그래도 이 가격에 프라다 데일리백으로 만족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