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입을께요 여러벌 주문했는데 그중에서 이제품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
벨트 착샷을 올릴 수 없는게 살짝 아쉽내여. 퀄리티 마음에 들어요
|
2번째 구입합니다. 그레이컬러, 블랙컬러 2개 구입했는데요. 퀄리티 만족합니다.
|
지난주 금요일에 잘 받았어요. 시계 정말 확실 하내요. 정품처럼 벌집모양 빗살무늬/로고/야광/버클 모두 만족합니다. 금요일에 돌려서 착용하고 데스크에 올려놨는데 월요일인 오늘 아침까지 무난하게 잘 가고 있습니다. 일단 남은 태엽 마져 돌리고 오늘도 챡! 하고 나가봐에겠내요. 시계 몇개 봐둔거 마져 구입 하겠습니다. 그 아이들도 좋은상품으로 부탁드립니다. 고마워요.수고하세요.
|
|
이번 여행갈때 알차게 잘 사용 하고 왔어요~ 고마워요
|
|
악세사리가 사진보다 더더더 예뻐요.~ 잘쓸께요.
|
|
세상에 너무 좋아서 흠잡을때가 없내요. 충전재 구스다운 확실 하내요.
|
|
우와 너무 좋아서. 동생,이모,내꺼 3셋 구입 했습니다. 따뜻하고 멋지게 입을거 같아요.
|
|
지갑이 너무 싸서 걱정했는데요. 제가 갖고있는 정품하고 완전 똑같아요. 잘쓸께요.
|
|
상세이미지가 없어져서 걱정했는데. 카톡으로 실사 주셔서 덕분에 잘 확인하고 받았습니다. 할인도 해주시고 양말도 서비스로 주시고 좋아요. 가방퀄리티는 정말 좋아요.
|
|
품질 괜찮내요. 신발하고 같이 받았는데요. 좋아요. 양말도 덤으로 주고 감사요….
|
|
정말 예뻐요~ 네이비,레드 모두 색상이 예뻐요. 옷 컨디션도 너무 좋아요. 부티몰에 자주 올께요.
|
|
요즘 부티몰 구찌에 푹 빠졌으요. 너무 좋아서 자꾸 매일 들락거리고있어요 ㅎㅎ 도톰한 소재의 구찌천과 박음질등 모두 완전 맘에 들어요~
|
|
좋내요.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