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발이 한치수 큰거로 왔는데..신어보니 잘 맞아요
|
|
3년전 살때는 11만원이었는데 ㅋㅋㅋ 잃어버려서 다시 샀는데요. 여전히 퀄이 좋내요.
|
|
선물용으로 줬는데 받은 지인이 감동하내요. 가죽이 정말 좋아서 놀랬어요.
|
|
925 실버 팬던트 구입후기 인데요. 정말 좋내요.
|
|
시계퀄 진짜 좋아서 후기 적어요. 비싸듯 하지만 가성비가 퀄리티 대비 좋은거 같군요. 너무 좋은거 같아서 하루종일 시계만 쳐다 봅니다.
|
|
지난주 받아서 일주일 착용 했습니다. 여전히 잘 돌아가고있고 퀄리티 인정합니다.
|
|
이쁜건 쟁여둬야해요 ㅎ 내년엔 이런 디자인 안나올거같아서 색상별로 쟁였어요. 퀄 찐 고맙습니다.
|
|
미국에서 한국에 올때마다 옷 ,가방, 시계 등 등 마음에 드는 거 가방 가득 주문해서 담아 갑니다.마음에 쏙 들어요.
|
|
여름에 썹마 구입 후에 오랜만에 하나 더 주문해봤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훌륭하네요.
|
|
벨루티 종종 구입하는데요. 반지갑으로 …어제 도착했는데 역시 품질이 최고네요 후배들이 보고 나서 멋있다고 부러워 합니다.
|
|
요즘같은 날씨에 신기에 좋은데요. 잘 맞고 가족도 부드럽고 편합니다.
|
|
요즘같은 날씨에 신기에 좋은데요. 잘 맞고 가족도 부드럽고 편합니다.
|
정말 최극강의 품질입니다. 제가 차려고 했는데 기대 이상의 품질에 쏙 반한 가족이 스틸해 갔습니다. 컬러부터 마무리까지 단정한듯 유니크한 나만의 시계를 갖고 싶다면 이만한 물건이 없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