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틀링 어벤져 B01 실물로 보니 묵직함이 다르네요ㅋㅋ 45mm라 크긴 한데 러그가 짧아서 손목에 딱 감겨요. 블루 다이얼에 크로노 서브 다이얼 배치가 시원시원해서 시인성 좋구요. 베젤 각인이나 버튼 마감도 깔끔해서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다만 두께가 있어서 셔츠 소매 안으론 살짝 불편한건 감안해야 될듯해요~
|
|
실물이 더 예뻐요~ 구찌 특유의 뱀부 핸들이 투명 블루 톤이라서 흔치 않고 고급스럽습니다. 가죽 광택이 매끈하고 마감도 깔끔해서 들었을때 탄탄한 느낌 나요. 크기는 크지 않은데 지갑이랑 폰, 립스틱까지 다 들어가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다만 화이트라 이염은 조금 조심해야될 것 같네요ㅎㅎ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매일 입기 좋아요 ㅎㅎ 양모 소재라 따뜻하면서도 가볍네요~ 버튼 디테일도 넘 예쁘고 만족스럽습니다^^
|
|
벨루티 지갑은 처음 써보는데, 색감이 사진보다 훨씬 고급지네요 ^^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들어가서 들고 있으면 괜히 기분 좋아요. 스티치도 깔끔하고 마감이 탄탄해서 오래쓸맛 납니다. 다만 카드 많이 넣으면 두께가 좀 두꺼워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그래도 이 가격에 벨루티 감성 제대로 느끼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
가벼운 신발 찾다가 신어봤는데, 이거는 생각보다 무게감 덜하고 착화감이 편하네요. 특히 가죽이랑 패브릭 조합이라 주기 딱이네요. 가죽도 부드럽고 오래 신어도 발 아프지 않아서 좋아요.
|
|
야광이 밤에도 잘 보여서 카드 찾을 때 너무 편하네요 ㅎㅎ 크기도 딱 적당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요~ 컬러도 깔끔해서 부담 없이 쓰기 좋아요^^
|
|
실물 받아보니 역시 오데마피게네요… 다이얼 컬러가 사진보다 더 깊이감 있어서 계속 보게돼요^^ 케이스 마감도 날카로운 데 없이 부드럽고, 크로노 버튼 감촉도 묵직해서 고급진 느낌 납니다. 41mm라 존재감은 있는데 두께가 부담스럽진 않아서 셔츠 소매 안에도 쏙 들어가요~ 다만 스트랩이 처음엔 조금 뻣뻣해서 길들이는 데는 시간이 좀 필요할 듯 합니다ㅎㅎ 그래도 전체적인 완성도는 만족!
|
|
실물 보고 한참 감탄했어요ㅎㅎ 루이비통 쁘띠뜨 말은 사진보다 디테일이 훨씬 고급집니다. 악어가죽 패턴이 은은하게 그러데이션 돼서 부담스럽지 않고, 메탈 장식도 묵직해서 마감 탄탄해요. 수납은 미니라 많이 안 들어가지만 카드지갑, 립 정도는 딱 들어가서 파티룩에 포인트 주기 좋아요^^ 가격은 쎄지만 존재감은 확실합니다~
|
|
밴드 착용감이 가볍고 지갑 크기가 딱 손에 들어와서 좋아요 ㅎㅎ 카드 수납도 넉넉해서 편리하네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매일 들고 다니기 좋아요!
|
|
아크테릭스 실란 GTX 처음 신어봤는데, 확실히 느낌 있네요ㅎㅎ 크림색 톤이 과하지 않고 고급져서 데일리로도 잘 신게 돼요. 발볼 살짝 넉넉한 편이라 장시간 걸어도 압박감 적고, 미드솔 쿠션이 탄탄해서 트레일러닝이랑 가벼운 등산 둘 다 괜찮습니다. 고어텍스라 비 오는 날에도 양말 안 젖어서 만족해요 ^^ 다만 색이 밝아서 오염 관리 좀 신경써야 될 것 같아요~
|
|
미니 사이즈라 수납 많이 될까 걱정했는데 카드지갑, 립, 차키 정도는 딱 들어가요. 펄핑크라 튀지 않고 데일리로 들기 좋네요. 손잡이도 튼튼해 보입니다. 다만 안쪽 수납공간이 엄청 넉넉한 편은 아니라서 2~3일 여행용으로 딱일듯해요 ^^ 전체적으로 마감 깔끔하고 고급져서 만족합니다~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지폐 넣는 공간도 넉넉해서 편하네요~ 가죽도 부드러워서 부드럽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 없어요. 카드 슬롯도 꽤 넉넉해서 실용적임 ㅎㅎ
|
|
셀린느 버킷백 실물이 훨씬 예쁘네요ㅠ 크기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핸드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가죽 촉감이 부드럽고 골드 트리옹프 로고가 진짜 고급스러워서 어디 메도 브랜드 티 살짝 나는 느낌ㅎㅎ 마감도 깔끔하고 끈 조절도 편해서 크로스로 메기 좋아요. 수납은 많진 않지만 미니백이라 감안하면 만족합니다 ^^
|
|
고민만 잔뜩 하다가 초록색 패턴에 홀려서 결국 샀어요ㅎㅎ 박스 열자마자 특유의 고야드 패턴이 딱 보이는데 괜히 기분이 차분해지네요. 그린 컬러가 사진보다 좀 더 광택이 마음에 들어 자주 손이 가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
|
실물 받아보니 역시 에르메스네요… 가죽 결이 진짜 고급지고, 손에 쥐었을 때 탄탄한 느낌이 달라요 ^^ 골드 H 장식도 과하지 않고 딱 세련된 포인트라서 어디서 꺼내도 기분 좋아요. 내부 수납공간도 여유 있어서 카드랑 지폐, 영수증까지 정리 잘 됩니다. 가격이 부담되긴 했는데 마감이 너무 깔끔해서 오래 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