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백 마감이 깔끔하고 핏이 정말 예뻐요~ 하이넥 디자인 덕분에 단정하게 없었어요~ 마감도 깔끔하고 단추 부분도 티 안나게 처리돼서 정장에도, 슬랙스에만 입어도 꽤 고급져 보입니다 ^^ 다만 살짝 슬림핏이라 이너 많이 껴입으면 좀 타이트할수도 있어요.
|
|
포장 뜯는 순간부터 황금빛이 반짝여서 너무 설렜어요ㅎㅎ 실물이 훨씬 더 깊은 블루 색감이라 눈을 뗄 수가 케이스 마감이 깔끔해서 만질 때마다 만족감이 커요. 스트랩도 부드럽고 적당히 탄탄해서 착용감 편안하네요ㅎㅎ
|
|
오메가 문워치는 언젠가 꼭 갖고싶던 시계였는데, 드디어 손목에 올려보네요. 박스 여는 순간 로즈골드 다이얼 색감에 진짜 말문 좋아요~ 시계 디자인도 독특해서 눈길이 자주 가네요 ㅎㅎ
|
|
루이비통 네버풀 드디어 겟했어요 ㅠㅠ 고민만 몇달하다가 샀는데 왜 이제 샀나 싶네요ㅋㅋ 수납 진짜 많이 되고 어깨에 멜때 가볍네요. 패턴이 진짜 예쁘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쓰기에 부담 없을 듯해요ㅎㅎ
|
|
피코탄 22 그린 컬러로 샀어요. 색감이 화면보다 딱 생기있고, 에토프 안쪽 배색도 은근 고급지네요. 가죽이 탄탄한데 너무 무겁진 않아서 데일리로 좋아요 ㅎㅎ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소지품 정리하기 딱이네요~요!
|
|
실 마감이 깔끔하고 손목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진짜 좋아요 ㅎㅎ 크로노그래프 기능도 직관적이라 편리하네요~ 디자인도 세련돼서 자주 차게 될 것 같아요^^
|
|
아버지 칠순 선물로 큰맘먹고 샀어요. 클래식한 디자인 좋아하셔서 브레게로 골랐는데, 실물이 훨씬 단정하고 서브다이얼도 디자인 망치지 않고 은근 포인트라 출근용으로 잘 차고 있어요. 가죽 스트랩이 처음엔 조금 뻣뻣한데 하루 이틀 차니까 금방 길들여지네요 :) 가격 생각하면 마감 퀄리티는 꽤 만족합니다.
|
|
프라다 탑 스티칭 심볼백 실물 보자마자 왜 인기인지 알겠어요ㅎㅎ 가죽이 탄탄하면서도 광이 은은해서 고급스러워요. 골드 로고가 딱 포인트라 심플한 옷에 들어도 너무 세련돼 보이네요~ 수납공간 넉넉해서 35 사이즈로 했는데 데일리로 들기 좋습니다. 다만 무게가 아주 가볍진 않아서 오래 들고 다니면 살짝 묵직한 느낌은 있어요 ^^ 그래도 마감이 깔끔해서 오래 잘 들 것 같아요.
|
|
실물 받고 제일 먼저 다이얼 컬러에 감탄했어요, 사진보다 훨씬 고급집니다^^ 롤렉스 특유의 묵직함이 있는데 36mm라 데일리로 차기 딱 좋네요. 브레이슬릿 마감도 깔끔하고 용두 조작감도 부드러워서 시간 맞출때 기분 좋습니다 ㅎㅎ 데이트창 확대도 선명해서 실용적이구요. 다만 처음엔 약간 반짝거림이 과한 느낌이라 적응 필요했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게 잘 산 것 같습니다.
|
|
사이즈가 딱 맞아서 활용하기 편하네요ㅎㅎ 양면 수공예 핸드롤 덕분에 마감이 아주 꼼꼼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손이 가요~요!
|
|
실물 받아보니 고야드 패턴이 확실히 고급스럽네요~ 출근용으로 들려고 샀는데 브리프케이스 느낌 나면서도 너무 딱딱한 스타일은 아니라서 마음에 들어요. 가벼운 편이라 서류랑 노트북 넣어도 어깨가 덜 아픈 것 같고, 가죽 손잡이 그립감도 좋습니다^^ 마감도 깔끔한데 안쪽 수납이 조금 더 세분화됐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이 가격대에 데일리 비즈니스백으로 꽤 만족입니다ㅎㅎ
|
|
실물 받고 색감보고 한번 더 놀랐어요 블루 블랙 콤비가 진짜 고급지네요^^ 루이비통 로고도 과하지 않게 딱 포인트만 줘서 좋습니다. 가죽 마감이 깔끔해서 스크래치도 잘 안날듯해요. 하이탑이라 처음엔 좀 딱딱한 느낌인데 두세번 신으니까 발목도 편해졌어요~ 무게가 아주 가볍진 않지만 쿠션감 좋아서 오래 걸어도 발 안아픈 편입니다ㅎㅎ 값은 좀 세지만 존재감 확실해서 만족해요.
|
|
발렌시아가 후드라 기대 많이 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로고 고무 나염이 진짜 포인트네요~ 입체감 있어서 사진보다 훨씬 멋있어요 ^^ 원단은 두께감 적당하고 워싱이랑 디스트로이드 느낌 덕분에 막 입어도 스타일 살아납니다 ㅎㅎ 다만 핏이 좀 넉넉해서 한 치수 작게 가도 괜찮을 듯해요. 마감 깔끔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
|
실물로 보니까 프라다 느낌 제대로네요^^ 가죽이 되게 탄탄한데 발 넣으면 안쪽이 부드러워서 오래 신어도 발이 덜 피곤해요. 아웃솔이 두꺼워서 키도 살짝 업되고 쿠션감도 괜찮습니다 ㅎㅎ 다만 디자인이 좀 묵직해서 반바지보단 슬림 팬츠에 더 잘 어울리는 듯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
사이즈가 딱 맞아서 여행할 때 정말 편하네요 ㅎㅎ 내부 공간도 넉넉해서 세탁물 분리하기 좋아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사용하기 부담 없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