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발도 편하고 아웃솔이 튼튼해서 오래 신어도 무리 없네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코디하기 좋아요~
|
|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입으면 핏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알파카 전에 입던 니트들은 좀 뻣뻣했는데 이건 입을 때 불편함이 덜해서 자주 손이 가네요. 색상도 깔끔해서 데님이랑 잘 어울리는 듯해요.
|
|
프라다 나일론 메신저백 드디어 샀어요 ㅎㅎ 실제로 보면 로고 메탈 장식이 튀지 않고 딱 적당히 반짝여서 맘에 드네요. 27cm라서 아이패드 미니랑 지갑, 보조배터리까지 넣어도 모양 안무너지는게 좋고요. 스트랩 폭이 넓어서 cross로 메도 어깨가 덜 아파요. 나일론 재질이라 비 맞아도 막 쓰기 편해서 데일리백으로 잘 들고 다니는 중이에요 :)
|
|
배송 받고 바로 입어봤는데 부드럽고 착용감이 넘 좋아요~ㅎㅎ 고급스러운 느낌이 딱 배합이 너무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세련돼 보이네요 ㅎㅎ 무난한데 포인트 되고 만족해요!
|
|
처음 받아봤을 때 색상이 너무 부드럽고 차분해서 데일리로 딱인듯했어요. 가방 소재가 부드러운 램스킨이라 촉감이 정말 좋아서 만지는 다니기 딱인듯! 브라운 색감도 따뜻해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려서 자주 손이 가네요ㅎㅎ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발이 편해서 하루종일 피곤함 없네요 ㅎㅎ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요~ 요즘 자주 신고 다닌답니다^^
|
|
남편 생일선물로 프라다 리사이클 나일론 후드 재킷 샀어요. 회사 출퇴근용으로 가볍고 방풍 잘된다고 맘에 들어하네요 ㅎㅎ 않네요. 한겨울 한파엔 단독으론 춥고, 초겨울~봄까지 입기 좋을듯요. 가격은 좀 세지만 출근룩이랑 모임룩 둘다 커버돼서 활용도 꽤 높아요 :)
|
|
굽 높이가 딱 적당해서 카드 넣고 꺼낼 때 편하네요 ㅎㅎ 다크브라운 색감도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 없네요 ㅎㅎ 버튼 잠금도 안정적이라 마음에 듭니다!
|
|
보테가 반지갑 실물로 받아보고 살짝 두근했어요ㅎㅎ 잔잔한 인트레치아토 무늬가 진짜 고급져서 괜히 자꾸 만지작하게 되네요. 컬러도 톤다운돼서 회사에서 쓰기 딱 무난하구요. 가죽 촉감이 부드러운데 탄탄한 느낌이라 오래 같이 갈 것 같아요 ^^
|
|
요즘같이 추운날 이너후드로 잘 입고다닙니다. 좋아서 편하네요 ㅎㅎ 단추도 튼튼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요
|
|
하드웨어 광택이 은은해서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아요 ㅎㅎ 450g 충전재 덕분에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따뜻하네요~ 부드러운 착용감도 마음에 듭니다^^
|
|
첫 신고 출근했는데 진짜 가죽 느낌 너무 부드럽고 착화감 대박임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떤 굽 높이도 과하지 않아서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발이 덜 피곤한 편이에요. 가격은 좀 세지만 자주 신을 분이면 나쁘지않은 선택 같아요ㅎㅎ
|
|
남편 승진기념으로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골라줬어요. 사진만 보다가 실물 처음 보는데 로즈골드 색감이 훨씬 고급지네요ㅎㅎ 무게감 있어서 존재감 딱 있고, 마감이 진짜 섬세해요. 포장도 선물용으로 깔끔해서 그냥 바로 건네줘도 되겠더라구요 ^^
|
|
출근길에 입어봤는데 이 청바지 착용감 진짜 대박이네요! 워싱 색감이 자연스러워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스판 덕분에 깔끔해서 사용감 있어도 크게 헤질 걱정은 안 들고, 버튼도 튼튼해서 편하게 입기 좋아요ㅎㅎ 생각보다 포인트 되는 패턴 덕분에 심플한 코디에도 멋스러움이 살아나요.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촉감이 엄청 부드럽고 따뜻하네요 ㅎ 가볍고 끝ㅎㅎ 후드도 헬멧 씌우기 딱이라 실용성 최고네요. 재구매 의사 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