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빛 쨍할 때 쓰려고 샀는데 렌즈 그라데이션 컬러가 너무 예뻐요! 틀도 얇아서 부담 없고 반지도 튼튼하고 멋져요! 가격대비 퀄리티 만족합니다~
|
|
시계 무게가 엄청 가벼워서 착용감이 끝내줘요! RLX 티타늄이라 그런지 손목에 브라이틀링 특유의 견고함이 확실하네요 ㅎㅎ 글래스도 반사가 적어 시계 보는게 편하네요!
|
|
예전에 쓰던 국산 테 사각 안경보다 확실히 라인이 깔끔하네요. 몽블랑이라 살짝 부담됐는데 막 과한 로고도 없고 그냥 단정한 은은해서 정장에 잘 어울리네요. 다른 넥타이들은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많았는데 이건 착용감이 훨씬 편한듯!
|
|
신발 무게가 진짜 가벼워서 처음 신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ㅎㅎ 쿠셔닝도 완전 편해서 하루종일 신고 다녀도 발이 전혀 발 안답답하고 가벼운 편이에요. 이중 레이스가 은근 포인트라 바꿔가며 묶는 재미도 있구요. 다만 앞코가 살짝 길게 나온 느낌이라 양말 두꺼운거 신으면 딱 맞는 정도예요^^
|
|
실물보고 색감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루이비통 로고 패턴이 은근해서 과하지 않고 고급져요. 안쪽 양모가 진짜 폭신해서 맨발로 신어도 포근하네요~ 밑창이 가죽이 부드러워서 오래 신어도 불편함 없어요~ 디자인도 세련돼서 자주 손이 가네요^^
|
|
루이비통 스니커즈 처음 사봤는데 와.. 고민한 시간이 아까워요ㅋㅋ 블랙 모노그램이라 티는 안나는데 가까이 보면 되게 고급져요. 가죽이 부드러워서 첫날부터 발 안아픈게 제일 맘에드네요. 정장에도 청바지에도 다 잘어울려서 출근룩에 거의 매일 신고 있어요 ^^
|
|
남편 생일선물로 샀어요~ 평소 루이비통 좋아하긴 하는데 이런 패치워크 스타일은 처음이라 걱정했거든요. 근데 실물이 훨씬 고급져서 깜놀ㅎㅎ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여유있다며 출근가방으로 잘 들고 다녀요. 스트랩 있어서 출장갈 때도 편하다고 하네요 :)
|
|
박스 열자마자 색감 보고 한참 들여다봤어요, 딥그린이 진짜 고급스럽네요. 로고 핑크 톤이랑 조합도 은근 귀엽고요 ㅎㅎ 사이즈가 작을까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파우치, 휴대폰 다 들어가서 출근용 데일리백으로 딱이에요. 스트랩이 부드러워서 오래 메도 어깨가 편한 편이네요 :)
|
|
회사 출근용으로 큰 가방 필요해서 루이비통 쇼퍼 토트로 골랐어요. 40cm라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아직 여유있네요ㅎㅎ 다크그린에 핑크 로고 조합이 은근 튀면서도 과하지 않아섴ㅋ 출근이랑 주말 겸용으로 잘 들고 다닙니다. 어깨 스트랩 있어서 지하철에서도 편해요 :)
|
|
밴드 착용감이 가볍고 라피아 소재라 여름에 딱이네요~ 스트라이프 디자인도 알았는데 지갑이랑 폰, 립까지 다 들어가서 실용적이라 좋대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딱이었어요 :)
|
|
고민 많이하다가 라이더 2.0으로 갔어요. 사이즈가 23cm라서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폰, 에어팟, 차키까지 딱 들어가네요. 앞쪽 지퍼 포켓은 교통카드 넣기 좋고, 스트랩도 폭이 적당해서 오래 메도 어깨 안아파요. 오블리크 패턴이랑 블랙 조합이라 너무 튀지않고 코트에도 후드에도 잘 어울려서 데일리로 잘 들고다니는 중입니다 ㅎㅎ
|
|
와 이거 고민 오래하다가 결국 샀는데 진짜 잘샀어요 ㅎㅎ 구찌 GG 패턴이라서 들고다니면 존재감 딱이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파우치+미니크로스 둘다 가능하네요! 안감도 탄탄해서 막 넣어도 모양 안무너져요. 출근할때 맨날 들고다녀요 ^^ 재구매의사 있슴니다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소재가 엄청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아요 ㅎㅎ 디자인도 은근 독특해서 눈길이 가네요 ^^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네요 ㅎㅎ 디자인도 튀지 않아서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좋아요^^
|
|
여권지갑라고 해서 그냥 실용적인 느낌만 기대했는데, 샤넬은 다르네요ㅎㅎ 파스텔 핑크 컬러가 너무 은은해서 촌스럽지 않고 퀼팅이랑 캐비어 스킨 조합이 진짜 고급져요. 안쪽 카드 슬롯이랑 들고 다니기 편하고, 카드도 여러 장 넣을 수 있어서 실용적이에요~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