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쁘네요 ㅎㅎ 로즈골드 톤이랑 다이아 인덱스가 은근 화려해서 포인트 딱이에요. 무게감 적당하고 데일리로 차도 부담없어요. 가격 생각하면 마감이랑 디테일 꽤 만족스럽네요 ^^
|
|
지퍼 움직임이 부드럽고, 가죽이 부드러워서 손에 착 감기네요ㅎㅎ 내부 수납 공간도 넉넉해서 카드랑 동전 넣기 좋아요~ 딱 실용적이에요!
|
|
로잘리 코인퍼스 실물은 딱 기본 예쁜 루이비통 감성이에요. 카드 3~4장, 지폐 반 접어서 넣고 동전까지 들고다니기엔 사이즈가 딱이라 작은백에 잘 들어가네요. 스냅 버튼 힘도 적당해서 혼자 안열리고요. 다만 동전 많이 넣으면 좀 두꺼워지는건 감안해야될듯요^^
|
|
루이비통 반지갑 드디어 겟했어요 ㅎㅎ 기존 지갑보다 얇아서 슬랙스 주머니에 넣어도 안붕떠서 좋네요. 모노그램 패턴도 톤이 살짝 차분해서 막 튀지 않고 데일리로 쓰기 딱이에요. 카드 수납공간 여러칸이라 이것저것 나눠넣기 편해서 만족합니다 :)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톰브라운 패딩 후드 재킷 샀어요. 네이비 색감이 사진보다 차분하고 소매 사선 스트라이프가 딱 포인트네요 ㅎㅎ 다운이라 엄청 두꺼운 느낌 아니고 가벼운데 따뜻하대요. 캐주얼에도 슬랙스에도 잘 어울려서 자주 입을것 같다고 하네요 :)
|
|
파네라이인데도 42mm라 부담 없고 진짜 편하네요. 슬림해서 손목에 날짜 창 확대 렌즈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바 인덱스도 확실해서 시간 확인하기 편해요. 메탈 스트랩 마감도 깔끔해서 오래차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아미 후드 사줬어요ㅎㅎ 로고 자수가 부담스럽지 않게 귀엽고, 네이비 컬러라 아무데나 잘 받쳐입겠더라구요. 핏도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데일리로 잘 입을 듯 해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괜찮았어요 :)
|
|
출근용으로 사봤는데 6cm 굽이라 오래 서있어도 발 부담 덜하네요. 앞코가 살짝 여유있어서 정사이즈해도 꽤 편해요. 나요. 크기는 크지 않은데 지갑이랑 폰, 립스틱까지 다 들어가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다만 화이트라 이염은 조금 조심해야될 것 같네요ㅎㅎ
|
|
가죽 촉감 진짜 부드럽고 플랩 잠금장치가 튼튼해서 좋아요. 크기도 딱 스마트폰이랑 지갑 넣기 괜찮은 클러치로도 써요~ 지퍼 부드럽게 잘 여닫히고 안쪽 마감도 깔끔합니다. 수납은 화장품 기본템 정도만 들어가는 정도라 엄청 넉넉하진 않지만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엔 가볍고 딱 좋네요ㅎㅎ
|
|
다른 미니백이랑 비교했을 때 레이디 디올은 퀄리티가 확실히 달라요. 램스킨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체인도 무겁지 않아서 들기 편하네요ㅎㅎ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데일리로 좋아요!
|
|
사진으로만 보다가 핫핑크 포인트에 꽂혀서 결국 질렀어요ㅎㅎ 박스 열자마자 모노그램이랑 핑크 조합이 진짜 설레네요.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데일리로 내부 수납공간도 깊고 지퍼 포켓 있어서 여권이랑 카드지갑 따로 넣기 편해요. 다만 41cm라 노트북이랑 서류 넣으면 살짝 무게감은 있네요 ^^ 그래도 어깨끈 쿠션 괜찮아서 출퇴근이랑 짧은 여행용으로는 만족해요.
|
|
엄마 생신 선물로 에블린 23 버건디 골랐어요. 색감이 사진보다 훨씬 차분해서 어른들이 들기 좋네요 ^^ 가죽 촉감이 부드럽고 신경쓰였는데 이건 막 들고다녀도 편해요 ㅎㅎ 수납도 20cm 치고 알차게 들어가서 데일리로 손이 자주 가요 ^^
|
|
로고 각인이 선명하고 핑크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수납도 넉넉해서 서류랑 태블릿 넣기 딱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빨라서 만족스러워요^^
|
|
클러치 잘 받았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무난합니다. 품질도 만족하고 차분하면서 은근한 포인트가 되어줘서 좋았어요ㅎㅎ 슬링 스트랩 덕분에 여러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점도 장점인듯해요.
|
|
동생 생일선물로 사줬어요~ 원래 클래식 스피디만 알았는데 이 파스텔블루 컬러가 진짜 상큼하네요 ㅎㅎ 미니라서 걱정했는데 폰이랑 카드지갑,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루이비통 가죽 트리밍도 은근 고급져서 특별한날 들기 좋다구 좋아하더라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