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컬러라 촌스러울까 걱정했는데 실물이 훨 예쁘네요 ㅎㅎ 사이즈는 작지만 카드지갑이랑 폰, 립스틱 딱 들어가요. 여름 코디에 포인트로 잘 들고다닐듯요👍
|
|
샤넬 WOC 드디어 샀는데 완전 마음에 들어요! 퀄팅 가죽이 튼튼하고 고급져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은근 시선 끌네요. 20cm라서 지갑, 카드, 차키 정도 넣기 딱 좋아요. 가죽 촉감이 부드러워서 들고다니는 맛 있네요 ^^
|
|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사이즈가 적당해서 데일리로 딱 좋네요~ 가볍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자주 손이 가네요^^
|
|
알마 BB 드디어 겟했어요 ㅠㅠ 고민만 한달하다가 샀는데 실물보고 감탄했네요. 진주광 블루 컬러가 은근 고급져서 어떤 옷에든 잘받아요. 크기는 작은데 수납 꽤 돼서 데일리로 잘 들고 다녀요. 스트랩 길이 조절되는게 진짜 실용적이네요ㅎㅎ 친구들도 예쁘다해서 또 하나 들여볼까 고민중이에요 ^^
|
|
예전에 쓰던 다른 메신저백은 로고가 너무 튀어서 잘 안 들고 다녔는데, 이 구찌 GG 캔버스는 블랙이라 은근해서 좋네요. 수납공간도 이전 가방보다 칸이 잘 나눠져 있어서 지갑이랑 태블릿 넣기 편해요. 데일리로 막 들기엔 이게 더 손이 자주 가네요ㅎㅎ
|
|
야광이 밤에도 잘 보여서 정말 편리하네요~ 가방 소재가 부드러워서 버킨보다 봄여름에 들기 좋고, 펄감 살짝도 은근 고급져요. 가격은 세지만 에르메스 퀄리티 생각하면 납득되는 편이네요 ^^
|
|
굽 높이가 딱 적당해서 어깨에 부담 없고, 가벼워서 데일리용으로 딱 좋아요ㅎㅎ 디자인도 은은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네요~
|
|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샀어요. 원래 베이지 살까 했는데 블랙이 더 실용적일 것 같아서 선택했네요ㅎㅎ 구찌 특유의 웹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라 심플한 옷에도 잘 어울려요. 크기도 데일리로 들기 딱이라며 좋아하더라구요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
고민만 하다가 드디어 구찌 디아나 겟했어요 ㅎㅎ 대나무 핸들 실물로 보니 확실히 포인트 되네요, 확 튀진 않는데 고급진 느낌? 미니라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서 데일리로 잘 들고 다녀요. 사계절 다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 다음 코디 상상중이에요 ^^ 재구매도 생각나네요 다른 컬러로…
|
|
버킨 25만 쓰다가 30 처음 사봤는데 수납이 확실히 여유있어요. 브리티시 그린 색감 진짜 오묘해서 실물이 훨씬 딱 좋아보여요. 로고도 과하지 않고 깔끔해서 캐주얼이랑도 잘 어울릴듯요. 포장도 선물용으로 깔끔하게 와서 만족합니다.
|
|
가볍고 공간도 넉넉해서 여행용으로 딱이네요. 스트랩도 심플하면서 고급져서 데일리로 좋아요. 수납도 넉넉해서 실용성도 만족입니다!
|
|
통풍이 잘 되는 소재라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요 ㅎㅎ 지갑이랑 화장품 넣고 다니기 편함 ㅎㅎ 스트랩 조절도 쉬워서 활용도 높네요.
|
|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손잡이나 가장자리 부분이 튼튼해 보여요 ㅎㅎ 브라운 색감도 보이네요. 사이즈는 아담한데 지갑이랑 핸드폰, 립까지 딱 들어가서 데일리로 들기 좋고, 토트로도 숄더로도 들 수 있는게 은근 편해요 :)
|
|
첫날부터 들고 다녔는데 가방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워서 부담 없었어요. 브라운 컬러가 은은하면서도 세련돼서 데일리로 딱임! 인트레치아토 짜임 덕분에 만져보면 촉감도 부드럽고 고급져서 엄마가 들자마자 얼굴 밝아지네요ㅎㅎ 크기도 30이라 데일리로 들기 좋아보여요. 가격 세지만 기념일 선물로는 후회 없네요 👍
|
|
동생 생일선물로 샀어요~ 구찌 마몽은 워낙 클래식이라 유행 안탈것 같아서 골랐네요. 색감이 너무 쨍할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니 은은한 핑크라 더 고급져요ㅎㅎ 미니지만 카드랑 립, 차키 정도는 딱 들어가서 실용성도 괜찮네요. 포장도 깔끔해서 그냥 바로 선물하기 좋았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