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구찌 카드지갑 쓰다가 디올로 갈아탔는데, 로고 패턴이 훨씬 덜 질리는 느낌이네요 ㅎㅎ 사이즈도 너무 두껍지 않아서 미니백에 쏙 들어가요. 예전 것보다 지퍼 마감이 부드러워서 열고닫기 편한게 젤 맘에들어요 ^^
|
|
마이바흐 선글라스라 기대 많이 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확실히 고급스럽네요^^ 골드 프레임이랑 브라운 렌즈 조합이 과하지 않게 뽐내는 느낌이에요. 마감도 깔끔하고 다리 부분 힌지도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겨울에 쓰기 딱이에요! 디자인이랑 퀄리티가 확실히 다르네요~
|
|
몽블랑 서류가방 실물로 받아보고 살짝 설렜어요. 가죽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로고 포인트가 과하지 않아서 딱 제 스타일이네요. 무겁지 않고 가죽도 부드러워서 편하게 들기 좋아요ㅎㅎ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스웨이드 재질이 부드럽고 손에 착 감기네요 ㅎㅎ 크기도 넉넉해서 수납하기 편해요~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부드러운 스웨이드가 손에 착 감기네요 ㅎㅎ 사이즈도 넉넉해서 이것저것 넣기 딱 좋아요~요!
|
|
언니 생일선물로 루이비통 올 인 BB 샀어요. 주광 블루 컬러가 은근 고급져서 데님이랑도 잘어울리네요ㅎㅎ 미니백인데 받는 사람도 만족했어요. 크기도 24cm라 데일리로 들기 괜찮은 사이즈 같아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무난했습니다 :)
|
|
예전에 쓰던 마몽 미니보다 이건 나파 가죽이 더 부드럽네요, 들었을 때 느낌이 확 달라요. 아이보리 색감도 다른 브랜드 크림색보다 톤이 살짝 차분해서 옷 매치하기 편해요. 수납은 여전히 미니라 욕심내면 안되지만, 체인 길이 조절되는 건 예전 버전보다 훨 나은듯요ㅎㅎ
|
|
가방에 넣고 다녀봤는데 안 착 달라붙고 가벼워서 너무 편하네요ㅎㅎ 은장 아이보리라 때 탈까 걱정했는데 가죽이 은근 탄탄해서 막 연약하진 않은 느낌이에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활용도는 괜찮은 편!
|
|
출퇴근용으로 산 구찌 베아트릭스 토트인데 크기가 진짜 넉넉해서 노트북이랑 파우치까지 다 들어가요. 어깨에 멜 때 끈 길이도 딱 적당해서 딱이라 더 자주 들고 다니게 돼요. 실물이 로고 패턴이랑 가죽 배색이 더 고급져서 회의때 살짝 기분 좋아지는 정도? 가격대비는 만족합니다.
|
|
처음 받아보자마자 색상 너무 예뻐서 깜짝! 크기도 적당해서 탄탄해서 모양 잘 안무너지는게 제일 맘에들어요. 어깨끈은 없어서 장시간 들고다니면 좀 무거운 느낌이긴해요ㅎㅎ 그래도 출근용으로 포인트 되서 자주 들게 되네요 :)
|
|
고야드 벨베데르 PM 브라운 컬러로 샀어요. 사진보다 톤이 차분해서 코트랑 진짜 잘 어울리네요ㅎㅎ 시그니처 패턴은 튀는데 묘하게 과하지 않구요. 넣기 편해요. 로고도 과하지 않고 딱 발렌 느낌이라 스트릿 코디에 잘 어울려서 자주 메고 다니는 중이에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만족!
|
|
아버지 칠순 선물로 브라이틀링 시계 골랐어요. 파일럿 워치 좋아하셔서 딱이다 싶었네요 ㅎㅎ 실물 블루 다이얼 색감이 사진보다 훨씬 깊어요. 두께도 많이 두껍지 않아서 정장에 잘 어울리고, 포장도 깔끔해서 바로 선물하기 좋았어요 :)
|
|
다른 실버 목걸이랑 비교해보면 구찌가 확실히 각인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깔끔한 디자인이라 좋아요. 무게감도 가벼워서 부담 없어요 ㅎㅎ 디자인이 은근 세련된 듯 해요.
|
|
포근한 패딩 소재가 손에 착 감기고 무게도 가벼워서 데일리로 넉넉해서 데일리로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만족해요!
|
|
발볼 넓은 편이라 사이즈 6XL 선택했는데 딱 맞네요. 신발 무게감이 좀 있는 편인데 착화감 부드럽고 색감이 은은해서 코디하기 딱 좋음 ㅎㅎ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느낌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