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만 한참 하다가 결국 질렀는데 와… 실물이 훨씬 고급지네요 ㅎㅎ 로에베 가죽 촉감이 진짜 부드럽고 탄탄해서 출근용으로 매일 들고다녀요. 데일리로 좋아요! 디자인도 클래식해서 오래 쓸 듯해요~
|
|
밴드 착용감이 가볍고 가죽도 부드러워서 오랜 시간 들어도 편하네요 ㅎㅎ 아이보리 색상이라 데일리로 딱이에요~ 크기도 넉넉해서 소지품 넣기 좋아요!
|
|
통풍이 잘 되는 소재라 무거워도 가방 안쪽이 답답하지 않네요 ㅎㅎ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요 ㅎㅎ 실물이 더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다음에도 또 사고 싶어요!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스웨이드 소재가 부드럽고 가볍네요~ 수납도 넉넉해서 필요한 것들 다 들어가서 편해요 ㅎㅎ
|
|
프라다 미니백이라 작을 줄 알았는데, 지갑이랑 핸드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가죽이 탄탄해서 모양 안무너지는게 좋네요. 수납은 많진 않은데 지갑이랑 폰, 립 정도는 딱 맞게 들어가요. 가벼워서 데일리로 들기 좋네요 :)
|
|
GG 마몽 미니라 그냥 포인트용으로 들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수납 잘돼요. 카드지갑, 차키, 립, 에어팟 정도는 무난히 들어가네요. 나파 가죽 촉감이 진짜 부드럽고 체인도 무게감 적당해서 오래 메도 어깨 안아픈 편이에요. 블랙에 쉐브론 퀼팅이라 캐주얼이랑 출근룩 둘다 잘 어울려서 손 자주 가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마감 퀄리티는 만족스럽네요 :)
|
|
버건디 색감이 사진보다 훨씬 고급스럽네요. 체인 스트랩이랑 가죽 부분이 적당히 섞여 있어서 오래 메도 딱 좋아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요 ㅎㅎ 골드 장식도 은근 포인트가 돼서 만족스럽네요!
|
|
다른 클러치랑 비교해보면 이거 진짜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네요 ㅎㅎ 트위드 소재라 여름에 사이즈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들기 딱임! 마감도 깔끔해서 안 무겁고 편하게 들 수 있어요ㅎㅎ
|
|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진짜 좋아요~ 기존에 쓰던 머플러보다 보온성도 더 은은한 플로럴 디테일이 은근 포인트가 되어 자주 차게 될 것 같아요~요!
|
|
루이비통 가디건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쁘네요ㅎㅎ 체크 패턴이 과하지않고 은은한 블루 포인트가 진짜 세련됐어요. 입자마자 편하고, 핏도 딱 떨어짐 ㅎㅎ 무릎 아래로 좁아지는 게 다리 길어 보임!
|
|
구찌나 루이비통 벨트도 써봤는데, 디올 CD 버클이 훨씬 덜 과해서 정장에 더 잘 어울리네요. 리버서블이라 하나로 캐주얼이랑 포멀 둘다 커버되는게 제일 맘에어요 ㅎㅎ 가죽 텍스쳐도 다른 브랜드보다 은근 고급져서 손이 자주 가요.
|
|
첫인상이 되게 깔끔해서 놀랐어요 ㅎㅎ 카드가 여러 장 들어가서 편리하네요~ 지갑 크기도 딱 알맞아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서 좋아요^^
|
|
예전에 ○○브랜드 캐시미어 머플러 쓰다가 이번에 에르메스로 갈아탔는데, 확실히 짜임이랑 두께감이 더 안정적이네요. 그건 좀 흐물했는데 이건 적당히 힘 있어서 코트에 걸쳐도 모양이 잘 잡혀요. 컬러도 사진보다 톤이 차분해서 다른 옷이랑 매치하기 편하네요^^
|
|
사이즈가 작아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서 편하네요. 재질도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운 살짝 차분해서 막 튀지 않고 데일리로 쓰기 딱이에요. 카드 수납공간 여러칸이라 이것저것 나눠넣기 편해서 만족합니다 :)
|
|
출근길에 가볍게 메봤는데 크기가 작아서 필요한 것만 쏙 들어가네요. 캔버스 보이는데 실제로는 가벼워서 좋아요. 입구 마감도 깔끔하게 처리돼서 오래 쓸 수 있을 듯해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