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으로만 보다가 진짜 받고 나니 괜히 설레네요ㅎㅎ 미우미우 특유의 단정한 느낌이 딱 살아있어요. 사이즈가 작을줄 알았는데 지갑이랑 립, 넉넉해서 실용적이네요~ 오래 들고 다녀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
|
고민만 하다 드디어 샀어요 샤넬 WOC 램스킨✨ 사이즈 딱이라 데일리로 들기 좋네요. 체인 크기도 딱 적당해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플랩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러워요!
|
|
빈티지 느낌 잘 나고 워싱이 은은해서 부담 없네요. 루즈핏이라 편하고, 핏이라 다리라인도 이상하게 안퍼지고 자연스럽네요 ㅎㅎ 가격은 좀 있지만 이정도 퀄이면 납득해요.
|
|
포장 뜯자마자 느낀 건 무게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에 쓰던 백팩은 좀 무거워서 오래 들면 부담됐는데, 은은한 색감이랑 디테일이 명품답네요ㅎㅎ 만족스러워요!
|
|
고민만 하다가 이번 여행 앞두고 리모와 캐리어 질렀어요 ㅎㅎ 색감이 진짜 묵직하게 고급져서 공항에서 딱 튀네요. 바퀴도 부드러워서 꽉 채워도 끌고 다니기 편해요. 가격대비 만족이라 다음엔 큰사이즈도 또 살듯요 ^^
|
|
가격 좀 고민했는데 더로우 잉그리드 실물 보니 이해되네요. 로고 안 튀어서 들고다니기 편하고, 은근히 존재감 있어요ㅎㅎ 메탈 장식도 묵직해서 싼티 안나고, 끈 조절해서 크로스로도 메니까 손이 자주 가요. 가격 생각하면 막 가볍진 않은데, 가죽 질감이랑 실루엣이 확실히 발렌 감성이라 후회는 없네요 ^^
|
|
예전에 쓰던 ○○브랜드 쇼퍼백보다 훨씬 가벼워서 요즘은 이 고야드만 들고 다녀요ㅎㅎ 색감도 다른 옐로우 백들보다 톤이 포인트 되서 선물용으로 딱인듯해요ㅎㅎ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실용성도 좋았답니다^^
|
|
지퍼 움직임이 부드럽고 숄더 스트랩 길이 조절도 편리해서 정말 어울려서 데일리로 딱이에요~ 크기도 작아 보이지만 수납력도 괜찮아서 편해요!
|
|
가벼워서 부담 없고, 크로스로 매니까 딱 편하네요 ㅎㅎ 로고도 큼직해서 포인트 되고 사진보다 훨씬 고급져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데일리로 가볍게 들기 딱 좋아서 자주 손이 가요~
|
|
가방 안에 꽤 큰 노트북도 들어가서 출장 갈 때 유용하네요. 핸들 부분이 손에 부담 없고, ㅎㅎ 크기도 작아서 부담 없고 데일리용으로 딱 좋아요~요!
|
|
고민 많이 하다 산 제품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훨 고급스러워요. 크기는 아담한데 지갑이랑 폰 딱 들어가서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좋네욤. 오래 고민했는데 샤넬 코코핸들 첫 입문으로 만족해요 :)
|
|
버건디 컬러 진짜 취저네요.. 고민만 한달하다가 드디어 샀는데 실물 보고 감탄했어요 ㅎㅎ 골드 GG 로고랑 체인까지 딱 고급스럽고, 미니인데 지갑이랑 폰 다 들어가서 데일리로 계속 들게되요. 역시 구찌는 색감이랑 마감이 다르네요 또 다른 색도 눈여겨보고 있어요 ^^
|
|
소재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작은 사이즈인데 수납도 꽤 차키까지 딱 들어가서 요즘 데일리로 잘 메고 다녀요. 모노그램 리버스 배색이 은근 어떤 옷이랑도 잘 어울려서 외출할때 자동으로 손이 가네요 ^^
|
|
사이즈 고민 엄청 했는데 26인치로 했어요! 진짜 튼튼하고 바퀴도 부드럽게 잘 굴러가서 여행 갈때 편하네요~ 내부 수납 공간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딱 좋아요ㅎㅎ
|
|
처음 써보는 크로노그래프 시계인데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뭔가 멋스러워서 자주 차게 되네요. 묵직하지만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데일리로 정장, 캐주얼 둘다 잘 어울려서 손이 자주 가네요~ 단점이라면 날짜창이 조금 작은 느낌? 그래도 이 가격에 오메가 자동 시계라 만족합니다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