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화감이 편해서 오래 써도 불편함 없네요 ㅎㅎ 이불감이 부드럽고 적당히 두꺼워서 안감이 부드러워서 그런지 아이도 안긁고 편해하는 듯 해요. 리드줄 길이도 산책할때 딱 적당해서 괜찮네요 :)
|
|
첫 착용인데 다이아 반짝임이 진짜 눈에 확 띄네요. 마감도 목걸이보다 체인이 훨씬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디자인도 은근 포인트 되서 좋음!
|
|
코코핸들 미니는 예전에 쓰던 클래식 플랩보다 훨씬 가볍네요. 버건디 컬러가 블랙보다 흔하지도 않고, 골드 카프스킨이라 스크래치도 잘 안나고 각이 탄탄해서 모양 잘 잡혀요. 수납은 지갑, 폰, 쿠션 정도 딱 들어가고, 체인 길이 조절 되는게 은근 편하네요 :)
|
|
톰브라운 야구점퍼 드디어 겟했어요ㅠ 고민 오래했는데 사길 진짜 잘했네요. 실물 색감이 훨씬 고급지고 자수 디테일이 빵빵해서 그냥 기본 청바지에 걸쳐도 꾸안꾸 느낌나요. 두께도 적당해서 간절기 아우터로 딱이에요. 가격대비 만족도 높아서 친구한테도 링크 바로 보내줬어요ㅎㅎ
|
|
알마 PM이랑 진짜 고민했는데 로우 호리즌탈로 온 이유가 수납이요… 노트북이랑 서류까지 쏙 들어가서 출근할때 훨 편하네요. 예전에 들던 토트는 어깨 관리도 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ㅎㅎ
|
|
오랜만에 큰맘먹고 구찌 버킷백 장만했어요 ㅎㅎ 버건디 색감이 사진보다 훨 이쁘네요, 코팅 패브릭이라 비 맞아도 덜 걱정되고요. 미니라고 했는데 포인트가 은근 고급져서 코디할때 손이 자주 가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막 가볍진 않은데, 마감이랑 가죽 탄탄한거 보면 이해되는 느낌이에요.
|
|
가벼워서 집에서 신고 다니기 좋아요. 벨벳 소재라 촉감이 부드럽고 안쪽도 넉넉해서 하루종일 신어도 편했어요. 브라운 컬러가 데님이랑 슬랙스 둘다 잘 어울려서 요즘 출근룩 고정템 됐네요 ^^
|
|
캐나다구스 양모 후드라서 기대했는데 진짜 따뜻하네요ㅋㅋ 안감이 포근해서 맨살에 닿아도 안거칠어요. 지퍼 라인 깔끔해서 코트 안에 레이어드해도 예쁘구요. 가격 생각하면 퀄리티 꽤 만족! 친구가 어디꺼냐고 물어봐서 링크 바로 보내줬어요 ^^
|
|
예전에 태그호이어 쓰다가 이번에 네비타이머로 넘어왔는데, 확실히 존재감이 다르네요. 다이얼가 좀 복잡하긴 한데 볼수록 매력있어요 ㅎㅎ 블루 색감이 사진보다 진짜 더 고급져서 정장에 찰떡이구요. 가죽밴드도 처음 생각한 것보다 부드러워서 손목에 잘 감겨요 ^^ 가격은 쎈편인데, 이 정도면 납득됩니다.
|
|
벨루티 장지갑은 확실히 실용성 좋네요. 카드 슬롯이랑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명함이랑 영수증 따로 넣기 편해요. 길이도 19.5cm라 내역서도 잘 안구겨지고요. 가죽 촉감은 부드럽고 색 그라데이션이 은근 고급져서 정장에 딱이에요. 가격대비 만족은 합니다만, 표면에 스크래치는 좀 잘날거 같아서 조심하게 되네요.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금장, 은장 모두 광택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벨트 폭도 적당해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
첫날 가방 들어보니 무게가 엄청 가볍네요~ 전에 쓰던 가방은 좀 묵직했는데 이건 부담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마감도 깔끔해요. 오래오래 잘사용할게요~
|
|
남편이 써보더니 크기 딱 좋고 가볍다네요 ㅎㅎ 데일리로 들기 딱 좋은 데일리로 부담없고, 가죽이 부드럽게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네요. 가격 고민 많이 했는데, 나한테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하니 괜찮아요 :)
|
|
나노 스피디 진주광 블루 색감이 진짜 예쁘네요, 실물이 더 고급스러워요ㅎㅎ 사이즈 작을까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스트랩 있어서 크로스로 메면 손도 편하고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가격 생각하면 만족스런 구매였어요 ^^
|
|
만져보면 부드럽고 보송한 촉감이 좋아서 자주 들게 되네요 ㅎㅎ 크기도 딱 수납은 비슷한 사이즌데 내부가 더 알차게 나뉘어있어서 지갑이랑 파우치 찾기 편하네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퀄리티는 만족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