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알파벳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워요 ㅎㅎ 무겁지 않아서 손목에 부담도 없고 편합니다~요!
|
|
요 가방 진짜 크기감 미쳤어요 ㅋㅋ 출퇴근용으로 산건데 노트북이랑 텀블러, 파우치까지 다 들어가도 모양 안무너져요. 그린 색감이 딱 고급진 구찌 느낌이라 코트에 메면 포인트 되고, 자석 여밈이라 열고 닫기 편한게 은근 좋네요. 가격 생각하면 꽤 만족스러워요 :)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버건디 색감이 진짜 예쁘고, 가죽이 부드러워서 어깨에 무리도 없네요 ㅎㅎ 수납 공간도 넉넉해서 작은 지갑이랑 핸드폰 넣기 딱 좋아요~요.
|
|
이거 사진만 보고는 좀 클까 고민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출근용으로 딱이네요. 가로가 넓어서 노트북이랑 텀블러 다 넣어도 모양 안 망가져요 ㅎㅎ 그레이 컬러도 구찌 느낌 나면서 튀지않아서 데일리로 들기 좋고, 안에 파우치 분리되는게 은근 편하네요. 가격 생각하면 꽤 만족스러운 선택인듯요.
|
|
첫인상이 되게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들기 색이 덜 튀고 은근 고급져서 데일리로 들기 좋아요. 가죽 텍스처도 기존에 들던 가방보다 탄탄한 느낌이라 오래쓸듯 해요ㅎㅎ
|
|
로고 각인이 선명하고 쉐브론 패턴이 정말 눈에 띄네요 ㅎㅎ 미니 사이즈라 데일리로 모양 예뻐요. 수납도 은근 많이 되고 스트랩 길이 조절돼서 크로스까지 가능해서 실용적이네요 :) 가격 생각하면 만족합니다
|
|
요 가방 한 번 보고 계속 생각나서 결국 샀어요ㅎㅎ 실물 컬러가 훨씬 깊은 커피브라운이라 가을코트랑 찰떡이네요. 스웨이드 촉감도 부드럽고, 크기가 커서 노트북이랑 이것저것 막 넣어도 여유있어요. 자석 여밈이라 열고 닫기 편한게 은근 만족도 크네요 :)
|
|
이전에 쓰던 토트백보다 확실히 수납이 여유롭네요, 46cm라 서류랑 파우치까지 다 들어가요. 버건디 스웨이드가 다른 구찌 가죽백보다 훨씬 부드럽고 분위기 있어 보여서 출근룩에 더 잘 어울려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선택인듯요.
|
|
고민끝에 산 건데 진짜 고급스러워요~ 부드러운 가죽 촉감이랑 은은한 카키브라운 ㅎㅎ 무게도 꽤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작은 소지품 넣기 좋아요!
|
|
첫 개봉할 때부터 마감 디테일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버건디 가죽 부분이 부드럽고 촘촘하게 박음질 돼 있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데일리로 부담 없이 들기 좋아요. 내부 지퍼 포켓도 있어서 소지품 정리하기에 편리하네요. 마그네틱 클로저라서 자주 열고 닫아도 편하고, 전체적으로 마감 처리도 깔끔한 편이에요.
|
|
여름이라 부모님 선물로 샀는데 가볍고 시원해 보여서 좋아하시네요 ㅎㅎ 스트라이프 덕분에 고급스러운 느낌도 확실하고요ㅎㅎ 슬림한데 수납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
|
출근용 벨트 찾다가 페라가모로 샀어요. 더블 간치니 버클 튀지않고 묵직해서 맘에 드네요. 정장 둘다 잘어울려서 요즘 매일 차고 다녀요. 선물포장도 깔끔해서 다음엔 아빠 선물로 또 살까 고민중입니다 ^^
|
|
앞코 모양이 예쁘고 지퍼 덕분에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딱 좋아요. 캐주얼 코트에 매치하니까 기분까지 좀 설레는 느낌… 고민 많이 했는데 이번엔 사길 잘한듯해요 🙂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손잡이 가죽이 부드러워서 들기 편하네요 ㅎㅎ 크기도 다 들어가도 모양 많이 안무너져서 출근용으로 실용적이에요. 가죽도 너무 무른편 아니라 스크래치 덜 탈것 같네요 ^^
|
|
소재 촉감이 부드럽고 무엇보다 보온성이 정말 좋아요~ 후드 자카드 소재라서 맨살에 입어도 부담 없고 스타일링하기 좋아요~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