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 들기 좋은 크기라 실용적이네요. 누드 핑크 색감도 은은해서 어떤 파우치까지 다 들어가요. 안쪽 수납칸도 나눠져 있어서 정리하기 편하구요. 체인보다 가벼운 편이라 오래 들어도 어깨 안아픈게 젤 좋네요ㅎㅎ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러버밴드가 착용감 편해서 자주 손이 가네요 인덱스가 또렷해서 시간 확인하기 편해요. 가죽 스트랩도 부드럽고 착용감 괜찮습니다.
|
|
결혼기념일 선물로 샀는데 포장도 고급지고 손잡이 나무 느낌이 따뜻해서 좋아하네요~ 컬러가 생각보다 차분해서 코트랑 잘 어울려서 좋아요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매일 하고 다니기 편함!
|
|
가볍고 톡톡한 보라색 프레임이 눈에 확 띄네요! 착용감도 편하고, 디자인 덕분에 얼굴에 포인트 딱 줘서 있네요ㅎㅎ 로고 각인도 은근해서 다른 악세랑 같이 해도 과하지 않고요. 가격 생각하면 마감이랑 디테일은 확실히 차이 나는듯 합니다 ^^
|
|
남편 생일선물로 샀어요~ 루이비통이랑 슈프림 콜라보라 디자인이 확실히 눈에 띄네요 ㅎㅎ 브라운 톤이라 코트에도 잘 어울리고, 길이도 길어서 숄처럼 둘러주니까 따뜻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포장도 깔끔해서 그냥 바로 선물하기 좋았어요 :)
|
|
포장 뜯자마자 나무 손잡이 촉감이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스테인리스 부분도 반짝반짝해서 갖고있던 거보다 은은하게 비쳐서 오피스룩이랑도 덜 과한 느낌이에요. 가격 생각하면 마감 퀄도 꽤 괜찮은 편이라 자주 손이 가요 :)
|
|
샤넬 코코핸들 미니 실물로 보니까 확실히 고급지네요. 19cm라 지갑이랑 폰만 딱 들어가서 가볍게 들기 끈 조절도 쉬워서 편하게 메고 다닙니다. 생각보다 수납 공간도 넉넉한 편임요.
|
|
다른 브랜드 스키니 벨트랑 비교해보면 셀린느가 훨씬 고급스러워요! 버클 디자인이 세련돼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돼서 활용도 높음. 길이도 적당해서 딱 맞아요.
|
|
톰브라운 니트 여러개 갖고 있는데, 이건 리본 탈부착 되는게 제일 큰 차이네요 ㅎㅎ 출근할땐 빼고 주말엔 달고 입으니 완전 멋져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ㅎㅎ 두꺼워서 가을, 겨울에 딱인듯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모노그램과 모노그램 리버스 디자인이 딱 어깨끈 쿠션도 괜찮아서 오래 메도 덜 아픈 편이에요. 다만 안쪽 포켓이 좀 더 있었으면 더 좋았을듯요. 가격 생각하면 전반적으로 실사용 만족합니다.
|
|
동생 생일선물로 사줬어요~ 원래 클래식 스피디만 알았는데 이 파스텔블루 컬러가 진짜 상큼하네요 ㅎㅎ 미니라서 걱정했는데 폰이랑 카드랑 립 정도 넣기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어깨도 편해요 ㅎㅎ 다만 수납은 미니백 수준이라 이것저것 많이 넣는 분들한텐 좀 작을수도 있을듯요.
|
|
프라다 사피아노라서 질감이 딱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네요. 각 잡힌 가죽이라 처음엔 좀 뻣뻣한데 쓰다보면 손에 익을듯 해요. 버클이랑 고리 마감 깔끔해서 차키 여러개 걸어도 불안한 느낌 없고, 가방에 달아도 과하게 튀지않고 적당히 존재감 있어요 ㅎㅎ 가격은 살짝 세지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
|
고민만 한달하다가 결국 질렀는데 와…역시 고야드네요 ㅎㅎ 실물이 훨씬 고급져요, 패턴이 은근 튀면서도 막 과하지 않아서 어디에나 들고다니기 좋네요. ㅎㅎ 사이즈는 작아보이는데 지갑이랑 폰, 립까지 딱 잘 들어가요. 출근이랑 주말 데일리로 계속 들고다녀서 또 다른 색도 눈길가요 ^^
|
|
가방에 넣고 다녀봤는데 디자인이 정말 세련됐네요 ㅎㅎ 크기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딱 좋아요~ 무엇보다 가볍고 편해서 자주 손이가요^^
|
|
평소 짐 많이 안 들고 다녀서 에블린 16 사이즈로 골랐는데 딱 데일리용이네요. 지갑이랑 폰, 키 정도 넣으니까 모양 안무너지고 가벼워요. 스트랩 길이 조절은 안되는게 좀 아쉽지만, 토리옹 가죽이라 기스도 잘 안보이고 막 들기 좋아서 손이 자주 가요ㅎㅎ 가격은 세지만 오래쓸생각하면 괜찮은 선택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