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쓰던 미니 크로스백보다 수납이 훨씬 여유있어요, 원통형이라 파우치랑 차키까지 쏙 들어가네요. 다른 프라다 나일론백이랑 은은해서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아요. 스트랩 길이도 조절 가능해서 어깨에 딱 맞게 조절 가능해 만족 중입니다~
|
|
불가리 로고 들어간 원형 디자인이라 걱정보다 존재감 있네요. 로즈골드 색감이 과하게 노랗지 않고 은은해서 데일리로 잘 껴요. 큐빅도 촘촘해서 조명 받으면 두께도 과하지 않고 가벼워서 하루 종일 써도 코 눌리는 느낌 덜하네요ㅎㅎ 오래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 것 같아요 :)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겨울에도 편하게 입기 원피스라 편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자주 입게 될 것 같아요~요
|
|
언니 생일선물로 아크네 스튜디오 자켓 사줬어요. 스트라이프라 자칫 촌스러울까 걱정했는데 실물이 훨 세련됐네요ㅎㅎ 안쪽 블루 셔츠 디테일이 포인트라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린다구 좋아하네요. 핏이 넉넉해서 겨울엔 니트랑 같이 입기 좋을듯요 :)
|
|
로에베 데님 자켓 실물로 보니까 워싱이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입기 좋네요. 허리 벨트 덕에 핏 조절 되서 두꺼운 니트 위에도 괜찮아요. 기장도 애매하지 않고 힙 거의 덮어서 체형 커버되는게 제일 맘에들어요ㅎㅎ 가격대비 활용도는 꽤 좋은편인듯요
|
|
포장 뜯자마자 반짝이는 실버빛에 마음이 확 사르르 녹았어요~ 무게감도 적당해서 손목에 전체적인 마감 처리도 깔끔해서 퀄리티 좋아 보임ㅎㅎ 귀덮개가 넉넉해서 바람 차단도 잘 되네요.
|
|
셀린느 버킷백 초소형이라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로고 패턴이 과하지 않고 아무 옷에나 매치하기 좋네요. 무게도 가벼워서 여행 갈 때 크로스로 메고 다니기 편해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듯요.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발 볼이 넉넉해서 편하고, 쿠션감이 좋아서 하루 종일 발이 안 피곤하네요 ㅎㅎ 색상도 무난해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요^^
|
|
루이비통 반지갑 중에 심플한거 찾다가 이걸로 골랐어요. 카드 슬롯이랑 지폐 수납 구성이 실용적이라 데일리로 딱이네요. 가죽 촉감도 부드럽고 스크래치 크기가 딱 적당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서나 손색 없네요^^
|
|
포근한 느낌이 다른 패딩들보다 더 부드럽고 가볍네요ㅎ 특히 소매 끝 처리 덕분에 바람이 덕에 얼굴이 한층 부드러워 보이는 느낌임ㅎㅎ 골드 버튼도 은은하게 빛나서 은근 포인트가 됨요^^
|
|
셀린느 버킷백 실물이 훨씬 예쁘네요ㅠ 크기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핸드폰,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가죽 촉감이 부드럽고 골드 트리옹프 로고가 진짜 고급스러워서 예쁘게 들어가요. 가죽 질감이 은근 탄탄해서 모양도 잘 잡히고, 블랙이라 어디에나 쓱 들고나가기 좋네요. 오래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듯 ^^
|
|
밴드 착용감이 가볍고 지갑이 정말 슬림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네요~ 카드 수납도 많아서 편리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매일 들고 다니기 좋아요 ㅎㅎ
|
|
케이스백 마감이 깔끔하고 사이즈가 정말 딱 좋아요 ㅎㅎ 수납 공간도 꽤 넉넉해서 카드랑 동전 넣기 편하네요~ 자주 손이 가는 디자인이에요 ^^
|
|
라지 사이즈라 걱정했는데 막상 메보니 데일리로 딱이에요. 수납공간 넉넉해서 파우치랑 지갑, 폰까지 쏙 들어가고 정리도 잘 되네요. 미우미우 특유의 캐러멜같은 브라운 부드럽고, 크기가 커서 노트북이랑 이것저것 막 넣어도 여유있어요. 자석 여밈이라 열고 닫기 편한게 은근 만족도 크네요 :)
|
|
하드웨어 광택이 은은해서 원래 너무 튀지 않고 적당히 포인트가 돼요 ㅎㅎ 램스킨 소재가 부드러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요~ 가방 크기도 작아서 가볍게 들기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