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올 목걸이 치고 가격이 부담 덜해서 사봤어요. 무게감 살짝 있어서 티셔츠나 셔츠에 하나만 해도 존재감 있네요. 데일리로 넉넉해서 여러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아요~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
|
결혼기념일이라고 남편이랑 같이 골라서 제 선물로 샀어요 ㅎㅎ 온더고 GM이라 사이즈 넉넉해서 출근이랑 주말 나들이 둘 다 잘 들고 다녀요. 모노그램 자이언트 패턴이 확실히 존재감 있네요, 실물이 더 고급져요^^ 가격은 살짝 부담됐는데 오래 들 수 있을것 같아여
|
|
발리 스니커즈는 처음 사봤는데, 고민한 보람 있네요. 가죽 질감이 사진보다 훨씬 살아있고, 광택도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신기 좋아요. 끈 대신 밴딩이라 신고 벗기 편한데 발등 잡아주는 느낌도 괜찮네요. 스티치 마감도 깔끔한 편이고, 굽 높이가 살짝 있어서 키도 은근 플러스되는 느낌ㅎㅎ 가격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
|
|
통풍이 잘 되는 소재라 활동할 때 땀 차는 느낌 없고, 가벼워서 부담 없이 입기 좋아요 ㅎㅎ 따뜻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아서 요즘 자주 입고 다녀요~^^
|
|
루이비통 렉토 베르소 드디어 겟했어요 ㅠㅠ 고민만 하다가 질렀는데 실물이 훨 고급지네요… 각인 모노그램이랑 골드 포인트가 진짜 예뻐요. 카드랑 현금 딱 나눠 넣기 좋아서 출퇴근때 이것만 들고다녀요. 가격 생각하면 퀄리티 만족이라 친구한테도 자랑했네요ㅎㅎ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구찌 벨트 골라봤어요. 레드 컬러가 사진보다 살짝 더 딥해서 훨씬 고급져 보이네요ㅎㅎ 폭이 2cm라 과하지 않고 깔끔해서 캐주얼이랑 정장 둘다 잘 어울릴듯요. 포장도 깔끔하게 와서 그냥 바로 선물했어요 ^^
|
|
구찌 탑핸들 체인백 드디어 겟했어요 ㅠㅠ 고민 엄청하다가 질렀는데 실물보고 왜 이제 샀나 싶네요ㅋㅋ 골드 체인 포인트 진짜 고급지고, 사이즈도 데일리로 들기 딱 좋아요!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다 잘어울려서 요즘 매일 메고 다녀요 ^^ 가격 생각하면 만족도 꽤 높네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
|
루이비통 키폴 25 드디어 겟했어요 ㅠㅠ 고민 오래하다가 샀는데 실물이 훨씬 고급지네요… 모노그램이랑 베이지 조합 미쳤어요ㅋㅋ 털이 덜 뭉치고 촉감이 부드럽네요. 체인 무게도 기존 샤넬백보다 살짝 가벼운 느낌이라 오래 메도 어깨가 덜 아파요 ^^
|
|
첫 착용 때부터 발에 잘 맞아서 편하네요. 무게가 가벼워서 오래 걸어도 부담 좋아요 ㅎㅎ 무엇보다 버클 디테일이 포인트 되서 마음에 쏙 드네요~
|
|
에르메스 스니커즈는 처음이라 박스 여는 순간부터 괜히 설레더라구요ㅎㅎ 오렌지 안감이랑 깔맞춤 박스까지 딱 열었는데, 실물이 훨씬 고급져요. 발볼 넓은 편인데 미리 적어놔서 그런지 사이즈도 편하게 잘 맞네요. 주말마다 애껴신게 될듯 ^^
|
|
올해 패딩때문에 몽***이랑 진짜 고민했는데 루이비통으로 온게 잘한 선택 같아요ㅎㅎ 다른 거보다 빵빵한데 부해보이는 느낌이 덜하네요. 입기 좋아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선택하기 쉬웠어요. 가격대비 퀄리티는 괜찮은 편입니다~
|
|
처음 신고 나갔는데 진짜 가볍고 편하네요 ㅎㅎ 메쉬라 그런지 답답하지 않고 발에 하루 종일 신고 다녀도 발이 덜 피곤한 듯해요. 디자인도 세련돼서 코디하기 좋아요ㅎㅎ
|
|
엄마 생신 선물로 샀어요~ 프라다 나일론이라 무게 가벼운게 젤 좋네요. 사이즈가 커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여행갈때도 잘 쓸듯요. 포장도 깔끔하게 와서 바로 선물하기 좋았어요 ^^
|
|
구찌 토트백이랑 고민했는데 프라다 사피아노가 훨씬 내구성 좋고 스크래치도 덜 나네요. 디자인도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어깨 덜 아파요. 안에 파우치 하나 더 쓰면 데일리백으로 딱인듯요~
|
|
첫날부터 손에 착 감기네요. 가죽 촉감이 부드럽고 실버 장식 정도 딱 들어가요. 체인 디테일이 과하지 않아서 출근룩에도 잘 어울려서 자주 들게되네요^^ 가격 생각하면 만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