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재 촉감이 부드럽고, 토일 캔버스라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골드 장식도 과하지 않고 딱 포인트만 있어서 데일리로 들기 좋아요. 크기는 아담한데 지갑이랑 핸드폰 다 들어가서 만족스럽네용 🙂
|
|
앞코 모양이 예쁘고 시계 숫자가 선명해서 시간 확인할 때 편하네요 ㅎㅎ 무게감도 적당해서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부담 없어요~요
|
|
다른 명품 스니커즈보다 훨씬 가볍고 쿠션감이 좋아서 오래 신어도 발이 편하네요~ 화이트라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듯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 없다고 하네요^^
|
|
굽 높이가 딱 적당해서 매일 메고 다녀도 부담 없네요 ㅎㅎ 크로스 들기 딱 좋고, 크로스 스트랩까지 있어서 손이 진짜 자주 가요. 가격대 생각하면 마감이랑 가죽 퀄리티는 꽤 만족스럽네요ㅎㅎ
|
|
포장 뜯자마자 실크 느낌이 확 느껴져서 기분 좋았는데, 무게도 가벼워서 긴 시간 착용해도 금방 해지던데 이건 가죽 마감이 탄탄해서 오래갈 것 같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디자인이랑 퀄 생각하면 납득되는 편이네요 🙂
|
|
첫 착용부터 눈길 확 끌리는 디자인이네요! 삼색 밴드가 포인트가 되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아서 매일 입기 좋아요. 재질이 자수가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세련돼보이네요 ㅎㅎ 오래 입어도 편안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
|
오 마이갓 이 가방 너무 예뻐서 깜짝놀랐어요! 가죽이 진짜 부드럽고 고급스럽네요 ㅎㅎ 골드 로고가 않고 좋아요. 무게도 가벼워서 오래 메고 다녀도 부담 없고 수납 공간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편해요^^
|
|
셀린느 미니라서 너무 작을까 걱정했는데 지갑이랑 립, 차키까지 다 들어가요 ㅎㅎ 트리옹프 로고가 은근 튀면서도 막 과하지 않아서 출근룩이랑 캐주얼 둘다 잘 어울리네요. 스트랩 길이조절 되는게 젤 좋음! 가격대비 데일리백으로 만족해요
|
|
출장 많은 오빠 생일 선물로 샀는데 생각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좋대요ㅎㅎ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
|
|
예전에 쓰던 보스턴백은 금방 흐물해져서 바꿨는데, 구찌 이 더플백은 확실히 탄탄하네요. 블랙 GG 패브릭이라 로고도 과하지 않고 출장갈 때 수트랑도 잘 어울려요. 수납공간도 예전 가방보다 훨씬 넉넉해서 1~2박은 그냥 해결되네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마감 퀄은 만족스러운 편이에요.
|
|
프라다 메신저백 드디어 겟했어요ㅠㅠ 나일론이라 가볍고 비 맞아도 막 쓸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25cm라서 아이패드 미니랑 지갑, 진품가죽인줄알고 살짝놀랬지만. 소중하게 잘 써볼께요.
|
|
생일선물로 언니 주려고 샀는데 색감 진짜 화사하네요, 고야드 옐로우 존재감 👍 포장도 리본까지 깔끔해서 따로 포장 안해도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
|
|
첫인상부터 가벼워서 부담 없이 들기 좋네요. 나일론 소재라 그런지 촉감이 부드럽고 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돌아서 깔끔해 보여요. 스트랩 있어서 크로스로 들고다니기 편하고, 모노그램이라 코디 고민 덜해서 손이 자주 가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가볍진 않지만 활용도는 괜찮은 편이에요.
|
|
화이트라서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ㅎㅎ 사이즈도 딱 없고, 마감 부분도 꼼꼼해서 퀄리티가 느껴져요 ㅎㅎ 데일리용으로 딱인듯!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요^^
|
|
박스 여는 순간부터 설레더라구요… 구찌 특유의 골드 인터로킹이 블랙 가죽이랑 찰떡이에요. 체인도 무게감 적당해서 데일리로 들기 괜찮네요^^ 넉넉해서 서류랑 노트북 넣기 딱 좋아요~ 요 아이 덕분에 출근길이 더 즐거워졌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