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킨 25는 처음인데, 펄그레이 색감 진짜 묘하네요. 쿨톤인데 너무 차갑지 않고 은장 하드웨어랑 톤 맞아서 손에 들면 되게 정돈된 느낌이에요. 세미매트 악어라 광택 심하지 않아서 데일리로도 들기 괜찮고, 스티치 라인 고르고 안쪽 가죽 마감도 깔끔하네요. 가격은 쎄지만… 오래 들 생각하면 납득돼요^^
|
|
소재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작은 사이즈인데 수납도 꽤 잘 돼서 편하게 들고 다녀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네요^^
|
|
엄마 환갑 선물로 큰맘먹고 에르메스 버킨 30 샤이니 나일악어 브리티시 그린 골랐어요. 색감이 사진보다 훨씬 깊고 금장도 은근 고급져서 엄마가 들자마자 얼굴 밝아지네요ㅎㅎ 크기도 30이라 데일리로 들기 좋아보여요. 가격 세지만 기념일 선물로는 후회 없네요 👍
|
|
진짜 과하지 않고 묵직한 무게감이 딱 좋아요! 크롬하츠 특유 고딕 무늬도 양면이라 분위기 바꿀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무게도 가벼워서 목에 부담 없네요!
|
|
루이비통 선글라스 치곤 가격이 괜찮아서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실물이 더 묵직하고 탄탄하네요. 스퀘어라 얼굴형 커버 잘되고 렌즈 농도도 너무 진하지않아서 운전할때 쓰기 좋았어요. 데일리로 막 쓰기에도 부담은 좀 덜한듯 합니다ㅎㅎ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지퍼가 튼튼해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ㅎㅎ 깔끔해서 싼티 1도 안나요 ㅎㅎ 크기가 11cm라 바지 주머니에 쏙 들어가고, 카드 수납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
|
예전에 들고다니던 클래식 플랩보다 이게 확실히 덜 묵직해서 데일리로 손이 더 자주 가요. 체인도 반짝거림이 과하지않고 빈티지 느낌이라 스모그그레이가 톤이 차분해서 옷이랑 매치하기 훨씬 편하네요. 가죽 촉감도 이전에 들던 것보다 훨씬 부드럽고 스크래치도 덜 티나는 느낌이에요 :)
|
|
베젤 회전이 매끄럽고 목에 감기는 촉감이 정말 부드러워요 ㅎㅎ 겨울 내내 답답해보이지도 않고, 코받침이 편해서 하루종일 써도 부담이 덜하네요. 실물이 훨씬 고급져서 출근룩에 찰떡이라 또 하나 들일까 고민중입니다 :)
|
|
어깨끈 쿠션이 두툼해서 우리 강아지가 편안해하는 것 같아요 ㅎㅎ 패턴이 부담스럽지않고 은근 고급지네요. 가격도 디올치곤 괜찮은 편이라 가성비 괜찮은 선물 같아요ㅎㅎ
|
|
작년에 쓰던 XX브랜드 울 머플러보다 확실히 부드럽네요, 목에 감았을 때 까슬거림이 덜해요. 색조합도 튀지 않아서 코트 아무데나 매치하기 좋고, 길이가 넉넉해서 두번 돌려도 예쁘게 떨어져요. 가격은 살짝 있지만 에르메스 감성 생각하면 납득되는 편^^
|
|
발등 라인이 깔끔하고 네이비 색감이 진짜 예쁘네요~ 소재도 부드럽고 착용감이 편해서 자주 손이 가요ㅎㅎ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
|
만져보면 바로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사이즈도 딱 좋아요. 무게도 가벼워서 오래껴도 귀 아픈 느낌 거의 없구요. 다만 잠금이 조금 타이트해서 처음엔 끼는데 살짝 애먹었어요 ^^ 그래도 사길 잘한 귀걸이예요.
|
|
출근할 때 매일 차는데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해서 좋네요 ㅎㅎ 색상도 무난해서 코디하기 편해요! 오래 입어도 형태가 잘 유지되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
|
버건디 컬러가 사진이랑 좀 다를까 걱정했는데 실물이 훨씬 깊은 컬러라 고급져요. 더블 G 금장도 과하지 않고 딱 예쁘게 반짝이네요ㅎㅎ 내부는 미니인데 카드지갑, 깔끔하고 마감처리가 정말꼼꼼하구요.. 만족스럽내요. 다른것도 마져 구입 해야겠어요.
|
|
가벼워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고 만졌을 때 부드러운 촉감이 너무 좋아요~ 명함 정리할 때도 깔끔하게 딱딱 그립감 괜찮고, 모노그램에 카키 포인트라 다른 카드지갑보다 확실히 고급져 보여요 ^^ 가격은 쎈편인데 들고다니면 왜 비싼지 알겠는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