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이 써보더니 가죽 느낌이 부드러워서 손에 착 감긴대요ㅎㅎ 지퍼도 부드럽게 펀칭 모노그램이 과하지않고 고급져서 50대도 잘 어울려요. 분리 파우치도 있어서 소지품 정리하기 편하다네요 :)
|
|
예전에 쓰던 ○○브랜드 백팩보다 확실히 묵직한 맛이 있네요. 로고 패턴이 과하지않게 딱 구찌 감성이라 출근할때도 부담 없어요. 수납공간도 전에 와이드형이라 넉넉하게 폰,카드,지갑 넣고 화장품 몇개도 넣고 다녀요.
|
|
전에 쓰던 토트백이 좀 딱딱했는데 인더루프는 가죽이 부드럽고 컬러도 훨씬 고급져서 좋아요.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네요 ㅎㅎ 오래 들고 다녀도 편하고 만족스러워요~
|
|
포장 뜯자마자 크기가 딱 필요한 서류나 태블릿 넣기 좋겠다는 생각 들었어요. 무게도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부담 바퀴 부드럽게 잘 굴러가서 공항에서 스트레스 덜했어요ㅎㅎ 가격대비 만족!
|
|
다른 미니백들에 비해 확실히 컬러가 부드럽고 고급져 보여요. 22cm 지갑이랑 파우치 넣어도 공간 여유있고, 손잡이+스트랩 둘다 있어서 들기도 편하대요ㅎㅎ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론 괜찮았어요 :)
|
|
가방에 넣고 다녀봤는데 구김도 잘 안 가고 플리츠가 예쁘게 살아서 좋네요~ 허리도 딱 맞아 편하게 입기 좋아요 ㅎㅎ
|
|
오랫동안 데이저스트 꿈만 꾸다 드디어 들였어요 ㅠㅠ 실버 다이얼이랑 플루티드 베젤 조합 진짜 영롱하네요… 실물이 훨 고급져서 깜짝 놀랐어요. 무게감 딱 있어서 차면 기분 up되고, 데일리로도 포멀룩에도 다 잘어울려요. 가격 좀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듯요, 벌써 재구매로 다른 모델도 눈여겨 보는중입니다 ^^
|
|
머플러 좋은데요. 가방 2개, 지갑1, 신발1개 구입후 부티몰에서 두꺼운 짜임이 겨울에 딱 따뜻하고 폭스퍼 볼이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잘 어울리네요^^
|
|
친구집에 널러 갔다가, 신어보고 반해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네요. 발볼 넓은 편인데 사이즈 딱 맞아서 편하게 신어요.
|
|
포장 뜯자마자 재질부터 기대 이상이었어요ㅎㅎ 안에 솜도 가볍고 따뜻해서 일반 라인보다 퀼팅이 독특해서 덜 뚱뚱해보이는 느낌? 가격은 살짝 쎈데 디테일 생각하면 이쪽이 더 만족스러워요.
|
|
출근용으로 들고다닐 파우치 찾다가 구찌라 그래도 믿고 샀어요. 26cm라 아이패드 미니, 카드지갑, 차키 정도 딱 들어가서 실용적이네요. 손목 스트랩 비 좀 와도 막 신경 안쓰여서 좋고, 스트랩 구멍 많아서 키 작은 저도 길이 조절 잘 돼요. 버건디 색이라 계절 안타고 들기 괜찮네요 :)
|
|
결혼기념일 선물로 남편이랑 같이 골라서 샀어요 :) 아이보리 컬러가 너무 튀지않고 에브린 특유의 캐주얼함이랑 잘 어울리네요. 스트랩 폭이 적당해서 무거워도 어깨가 덜 아픈 느낌이예요 ㅎㅎ 포장도 에르메스답게 깔끔해서 선물하기 좋았어요.
|
|
엄마 생신선물로 에블린 23 브라운 골랐어요~ 색감이 사진보다 훨 이쁘네요 ㅎㅎ 은근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서 엄마가 매일 들고다니신대요. 스트랩도 부드럽고 가벼워서 어깨 부담 없다구 좋아하시네요. 가격은 쎄지만 역시 에르메스는 퀄리티가 다르긴 해요^^
|
|
데님 소재라 캐주얼하게 들기 좋네요~ 체인도 무겁지 않고 딱 적당해서 손목에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서든 튀지 않고 좋아요 ^^
|
|
엄마 생신선물로 에블린 29 다크그레이 골랐어요. 색이 너무 튀지않으면서 고급져서 어느 옷이랑도 잘 맞네요. 크기도 데일리로 들기 딱이고, 가죽 촉감이 부드러워서 엄마가 계속 만져보시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쎄지만 명품은 또 이런 맛인가 싶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