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입을 때 편안하고 튼튼하네요 ㅎㅎ 플란넬 소재라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 디자인도 은근히 멋스럽네요^^
|
|
프라다 카드지갑 드디어 겟했어요 ㅎㅎ 출근할때 카드, 사원증 한방에 걸고다니니까 너무 편하네요. 가죽 질감이 은근 고급져서 막 막 써도 튼튼할것 같아요. 목걸이 스트랩 디쟌도 심플해서 캐주얼이랑도 잘 어울려요~ 가격 생각하면 꽤 괜찮은 득템이라 친구한테도 추천했어요 :)
|
|
발등 라인이 깔끔하고 아이가 입기에 딱 좋아요 ㅎㅎ 특히 보온성이 뛰어나서 튼튼해서 매일 달고 다니기 딱임! 가방이 확 살아요^^ 다음엔 다른 디자인도 도전해볼 예정임~
|
|
예쁘다고만 생각했는데 받아보니 색감이 진짜 고급져요~ 그라데이션이 자연스러워서 마감 깔끔하고 카라 라인이 멋있어서 셔츠 위에만 걸쳐도 분위기 살아나네요 ^^ 다만 약간 무게감은 있어서 오래 입으면 좀 묵직한 느낌은 있어요. 그래도 이 가격이면 꽤 만족합니다ㅎㅎ
|
|
첫 만남부터 가죽 촉감이 부들부들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크기도 적당해서 데일리로 딱인 없이 편하게 쓰기 좋아요 ㅎㅎ 체인이 적당히 길어서 숄더와 크로스 둘 다 가능하네요~
|
|
프라다 보니 크로스백 아이보리 실물보고 살짝 소리질렀어요 ㅎㅎ 유광인데 촌스럽지 않고 은근 고급져서 데일리로 딱이네요. 20cm라 지갑이랑 핸드폰, 쿠션까지 쏙 들어가요. 스트랩 길이 조절 잘돼서 코트에도 크로스 잘 되고, 주말마다 들고 다니는중이에요! 친구가 어디꺼냐고 계속 물어봐서 또 사줄까 고민이요 😆
|
|
가볍고 부드러운 스웨이드 느낌 좋아요~ 컬러도 따뜻해서 가을에 옷에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가벼워서 부담 없이 들기 좋아요~
|
|
프라다 보니 크로스백 진짜 실물보고 깜짝 놀랐어요, 유광 가죽이 너무 고급져서 빛 받을때 완전 예쁨…! 사이즈도 20cm라 지갑이랑 핸드폰, 립 정도 딱 들어가서 데일리로 들기 좋아요. 스트랩 조절되니까 숄더로도 크로스로도 편하네요 ㅎㅎ 이건 진짜 또 색깔 나오면 하나 더 살듯요 ^^
|
|
여름이라 부모님 선물로 샀는데 가볍고 시원해 보여서 좋아하시네요 ㅎㅎ 스트라이프 차분하면서 은근한 포인트가 되어줘서 좋았어요ㅎㅎ 슬링 스트랩 덕분에 여러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점도 장점인듯해요.
|
|
예전에 쓰던 ○○브리프케이스보다 훨씬 가볍네요. 가죽 촉감도 로에베가 더 부드럽고 덜 광택나서 출근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려요. 가죽 촉감도 부들부들해서 계속 만지게됨ㅎㅎ 색감도 은은해서 아무 옷에나 잘 받네요. 가격은 쎄지만… 역시 에르메스는 다르다 싶어요, 또 다른 컬러도 욕심나요 ^^
|
|
소재 촉감이 부드럽고 튼튼해서 매일 들고 다녀도 부담 없네요 ㅎㅎ 수납 공간도 넉넉해서 서류랑 노트북 넣기 딱 좋아요~ 요 아이 덕분에 출근길이 더 즐거워졌어요^^
|
|
지금부터 올여름에 이것만 입을것같아요. 얇고 시원하고 예쁜 특유의 세련된 느낌도 잘 살아있고, 입었을 때 편안해서 자주 손이 가네요!
|
|
고민 많았는데 가죽 퀄리티가 좋아서 샀어요. 신을수록 편해지고 슬리퍼처럼 쓱 신고 나가도 꾸민 느낌나서 손이 자주 가네요. 가격대비 괜찮아서 다른 색도 또 살까 생각중이에요 ^^
|
|
처음 신고 밖에 나갔을 때 무게감이 생각보다 가볍고 발도 편해서 깜짝 놀랐어요! 브라운 컬러가 진짜 예뻐서 겨울 코트랑 눈길 많이 받아요. 편하진 않은데 예뻐서 만족해요!
|
|
예전에 탱크 솔로 쓰다가 이번에 앙글레즈로 갈아탔어요. 확실히 케이스가 더 묵직하고 다이아 라인 덕에 포인트가 되네요. 같은 까르띠에라도 마감이나 광택이 훨씬 고급져서 수트에 더 잘 어울려요. 가격 생각하면 무브도 이정도면 만족스런편입니다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