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만 보고는 각져보일까 걱정했는데 실물이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스퀘어 토라 발볼 넓은 편인데도 앞부분이 덜 압박되고, 스트랩이 얇아서 발등 라인 예쁘게 잡아줘요. 에나멜 광택도 너무 번쩍거리는게 아니라 적당히 고급져서 슬랙스에도 치마에도 다 받치기 좋네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마감이랑 디테일 꽤 만족스러워요.
|
|
햇살이 강한 날 나갔는데 이 선글라스 덕분에 눈이 편안하더라구요~ 틴트 색감이 은은해서 부담 그런 게 덜해서 데일리로 좋아요. 그리고 색상도 은은해서 얼굴이 더 환해 보이는 느낌임ㅎㅎ
|
|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찰랑거리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실크와 캐시미어가 적당히 어우러져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네요 ㅎㅎ 길이도 넉넉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
|
첫눈에 반했던 네이비 컬러가 실물이 더 예쁘네요~ 살짝 도톰한 두께 덕분에 간절기에 좀 있는데 이건 가벼워서 활동하기 편하네요. 색상도 딥해서 오염 신경 덜 쓰이고 마음에 듭니다~
|
|
반지 첫 만져봤는데 무게감이 딱 있어서 착용감이 안정적이네요ㅎㅎ 은은한 덕분에 밋밋하지 않네요. 길이도 적당해서 활용도 높을 듯해요.
|
|
엄마 생신선물로 셀린느 버킷백 골랐어요. 너무 튀지 않는 로고 패턴이라서 연세 있으신 분도 들기 괜찮네요. 수납 많이 여행 갈 때 딱일듯해요! 가죽 느낌도 부드럽고 매끄러워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에요.
|
|
로에베 플라멩코 라임 컬러 실물보고 깜짝 놀랐어요, 색감이 사진보다 훨 예쁘네요 ㅎㅎ 나파 가죽 촉감도 부드러워서 자꾸 만지게돼요. 체인 덕분에 포인트 확 살아서 무지 티에 메면 딱이에요! 데일리로 계속 들고다닐 듯해서 다른 색도 또 사고싶네요^^
|
|
동생 생일선물로 샀어요~ 구찌 마몽은 워낙 클래식이라 유행 안탈것 같아서 골랐네요. 색감이 너무 쨍할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니 은은한 만지게 됨ㅎㅎ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출근할 때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 좋아요😊
|
|
로로피아나 양모 숄더백이라서 그런지 재질이 진짜 부드럽고 따뜻해 보여요. 가죽 부분 마감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네요. 편하고, 가죽이 부드러워서 착용감 좋아요. 크기도 딱 적당함ㅎ
|
|
로에베 플라멩코는 늘 눈여겨만 보다가, 이번에 미니 체인백으로 처음 들여봤어요. 박스 열자마자 나파 가죽 냄새부터 너무 좋네요ㅎㅎ 손에 쥐면 촤악 감기는 느낌이라 자꾸 만지게 돼요. 골드 체인이랑 매듭 디테일이 은근 화려해서 기본 코트에도 포인트 되고, 크기는 작지만 지갑이랑 립 정도는 딱 들어가요. 오래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 것 같네요 :)
|
|
처음에는 크기가 작아서 고민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미니백 중에 수납이 제일 넉넉한듯해요. 다른 미니 모양 잘 안무너지는게 젤 맘에들고, 블랙이라 옷 아무데나 매치하기 편해요. 어깨는 안되고 손에만 들어야해서 그건 살짝 아쉽네요ㅎㅎ
|
|
보테가 미니 루프 본 색상 샀어요. 사이즈 걱정했는데 아이폰 16 프로맥스, 카드지갑, 차키 정도는 딱 들어가네요. 서류나 태블릿 넣기 편해요. 무게도 크게 부담 없어서 매일 들고 다니기 괜찮음.
|
|
로렉스 스포츠 줄곧 차다가 이번에 파텍 아쿠아넛으로 넘어왔어요. 확실히 케이스 두께나 무게감이 훨씬 가벼워서 데일리로 손이 더 자주 가네요. 그린 러버 스트랩 색감도 다른 브랜드 러버보다 톤이 은근해서 셔츠에 껴도 안촌스럽구요ㅎㅎ 가격은 세지만, 차보고 나니 왜들 파텍파텍 하는지 알겠어요 ^^
|
|
가죽 결이 균일하고 니트 재질도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좋네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요~ 요즘 자주 입게 되는 아이템이에요^^
|
|
가벼운 카드지갑 찾다가 요 아이 써봤는데 진짜 무게가 엄청 가벼워서 부담 없네요 ㅎㅎ 디자인도 지폐 넣으니 딱이네요. 두께 얇아서 주머니에 넣어도 안붕떠서 만족해요 :)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듯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