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롬하츠 팔찌는 처음인데 피닉스 테일 실물 멋지네요. 묵직해서 존재감 딱 목이랑 가슴 둘다 조절돼서 겨울에 두꺼운 옷 입혀도 맞춰줄 수 있는게 젤 좋았어요. 가격은 쎈데 마감이랑 스트랩 탄탄한 거 보면 오래쓸듯요 😅
|
|
겨울 출근할 때마다 이 세트 딱 쓰는데 촉감이 부들부들해서 귀도 따뜻하고 산책할 때 안심이네요~ 색상도 깔끔해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네요^^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톰포드 선글라스 골랐어요. 박스부터 케이스까지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딱이네요ㅎㅎ 블랙으로 했는데 탈부착도 편하고 아이보리 색감이 무난해서 코디하기 좋아요 ㅎㅎ
|
|
처음 받아봤는데 반지 두께가 딱 적당해서 부담 없네요. 다이아몬드 포인트가 은은하게 빛나서 데일리로 느낌 적네요. 디자인이 튀지 않고 깔끔해서 셔츠든 티셔츠든 다 무난히 어울려요.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괜찮은 편 같습니다 ㅎㅎ
|
|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물 처음 보고 심장 쿵 했어요… 붉은 크로커 패턴이 조명에 따라 살짝씩 달라보이는게 진짜 예쁘네요. 사이즈도 25라 데일리로 멋스러워요 ㅎㅎ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간단한 소지품 넣기 좋아요~요
|
|
안감 소재가 부드러워서 입자마자 기분 좋네요 ㅎㅎ 4선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라 심심하지 않고, 라운드넥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편하게 자주 입게 될 것 같아요~요!
|
|
2주째 매일 쓰는 중인데 실크 소재가 부드럽고 목에 닿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ㅎㅎ 길이도 적당해서 매치하기 편하네요~
|
|
사진만 보고는 각져보일까 걱정했는데 실물이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스퀘어 토라 발볼 넓은 편인데도 앞부분이 덜 압박되고, 스트랩이 얇아서 발등 라인 예쁘게 잡아줘요. 에나멜 광택도 너무 번쩍거리는게 아니라 적당히 고급져서 슬랙스에도 치마에도 다 받치기 좋네요ㅎㅎ 가격 생각하면 마감이랑 디테일 꽤 만족스러워요.
|
|
햇살이 강한 날 나갔는데 이 선글라스 덕분에 눈이 편안하더라구요~ 틴트 색감이 은은해서 부담 그런 게 덜해서 데일리로 좋아요. 그리고 색상도 은은해서 얼굴이 더 환해 보이는 느낌임ㅎㅎ
|
|
마감 처리가 꼼꼼해서 찰랑거리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실크와 캐시미어가 적당히 어우러져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네요 ㅎㅎ 길이도 넉넉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
|
첫눈에 반했던 네이비 컬러가 실물이 더 예쁘네요~ 살짝 도톰한 두께 덕분에 간절기에 좀 있는데 이건 가벼워서 활동하기 편하네요. 색상도 딥해서 오염 신경 덜 쓰이고 마음에 듭니다~
|
|
반지 첫 만져봤는데 무게감이 딱 있어서 착용감이 안정적이네요ㅎㅎ 은은한 덕분에 밋밋하지 않네요. 길이도 적당해서 활용도 높을 듯해요.
|
|
엄마 생신선물로 셀린느 버킷백 골랐어요. 너무 튀지 않는 로고 패턴이라서 연세 있으신 분도 들기 괜찮네요. 수납 많이 여행 갈 때 딱일듯해요! 가죽 느낌도 부드럽고 매끄러워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에요.
|
|
로에베 플라멩코 라임 컬러 실물보고 깜짝 놀랐어요, 색감이 사진보다 훨 예쁘네요 ㅎㅎ 나파 가죽 촉감도 부드러워서 자꾸 만지게돼요. 체인 덕분에 포인트 확 살아서 무지 티에 메면 딱이에요! 데일리로 계속 들고다닐 듯해서 다른 색도 또 사고싶네요^^
|
|
동생 생일선물로 샀어요~ 구찌 마몽은 워낙 클래식이라 유행 안탈것 같아서 골랐네요. 색감이 너무 쨍할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니 은은한 만지게 됨ㅎㅎ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출근할 때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