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드가 넘 귀엽고 흔치 않은 디자인이라 눈길 확 가네요! 니트 재질이 부들부들해서 입을 때 세련되어서 코디하기 좋아요 ㅎㅎ 재질도 부드러워서 입을 때 편하네요~
|
|
포장 뜯자마자 민트색이 딱 눈에 들어와서 기분이 확 밝아졌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아담해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요 ㅎㅎ 실물이 더 고급져서 만족해요~ 친구한테도 살짝 추천했어요!
|
|
실물 컬러가 사진보다 훨씬 고급스러워요, 은은한 그레이톤이라 디올 특유의 우아함 제대로 느껴집니다^^ 사이즈가 36이라 서류랑 아이패드까지 다 들어가서 출근용으로 딱이네요. 가죽 촉감도 스트랩 디테일도 반항적이면서 여성스러워서 거울 앞에서 계속 매보고 있어요 ^^ 가격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 가방이에요
|
|
네이비 색감 진짜 고급져요, 실물이 더 예쁨ㅎㅎ 사이즈가 34cm라 출근용으로 딱이네요. 수납 꽤 되는데 가방 모양 안무너져서 좋고, 고야드 패턴 덕에 포인트도 되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
|
남편이 써보더니 가방 모양이 탄탄해서 날짜 지난 후에도 흐트러짐 없네요. 색상도 스모키 그레이라 다른 기본 컬러보다 은근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좋아요~ㅎㅎ
|
|
가방 수납 공간 넉넉해서 실용적이에요 ㅎ 소재도 튼튼하고 무난한 베이지라 여기저기 잘 부드러워서 자주 열고닫기 편해요. 스트랩 탈부착이라 출근때는 토트, 주말엔 크로스로 돌려쓰니 활용도는 이게 더 낫다 싶어요ㅎㅎ
|
|
레이디 디올 미니 화이트.. 고민만 하다가 결국 샀어요 ㅎㅎ 실물이 훨 예쁘네요, 광택이랑 까나쥬 퀄팅이 딱 디올 느낌나요. 크기는 작은데 지갑이랑 립 정도는 13인치 노트북이랑 서류 넣어도 모양 안무너지는게 젤 맘에드네요. 가격 쎄긴한데 데일리로 계속 들 생각하니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당 ^^
|
|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에르메스 허백 31 샀어요. 버건디 색감이 사진보다 훨 고급져서 상자 열자마자 둘다 말잃음ㅋㅋ 말 모양 참장도 들어가는 정도라 데일리로는 괜찮은데 많이 넣긴 어렵구요~ 마감 깔끔하고 스트랩도 부드러워서 어깨에 걸었을 때 착용감 좋습니다 ^^ 가격은 역시 세지만 오래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
|
배송 와서 바로 써봤는데 플래티넘 소재가 정말 탄탄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해서 매일 차기 좋아요 ^^ 선물용으로도 추천할 만하네요~
|
|
생로랑 첫 입문이라 포장 뜯을때 손이 살짝 떨리더라구요ㅎㅎ 박스 여는 순간 가죽 냄새랑 광택이 딱… 실물이 훨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네요. 안쪽 지퍼 포켓 있어서 카드랑 영수증 따로 넣어두기 편해요 ㅎㅎ 가격은 좀 세지만 마감이 깔끔해서 오래쓸듯요.
|
|
만져보면 바로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특히 울과 캐시미어 혼방이라 그런지 촉감이 부드럽고 후드 니트 특유의 따뜻함이 깔끔하고, 목 부분까지 잘 잡아줘서 바람도 거의 안 들어와요. 다만 색이 살짝 어두워서 먼지 묻으면 티는 나는 편이네요ㅎㅎ 그래도 이 가격에 프라다 패딩이면 만족합니다.
|
|
페라가모 벨트 드디어 겟했어요 :) 박스 여는 순간부터 딱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간치니 버클이 묵직하게 반짝여서 심플한 셔츠에도 포인트 되구요, 가죽 결도 은근 고급져서 자꾸 만지게 되네요ㅎㅎ 정장에도 데님에도 잘 어울려서 출근할때마다 기분이 살짝 업돼요 🖤
|
|
친구 생일선물로 샀어요~ 평소 펜디 좋아해서 딱 보자마자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사이즈는 진짜 작긴한데 카드랑 립 정도 넣고 포인트 주기엔 괜찮네요. 카키 색감이 사진보다 차분하고 골드 체인도 과하지 않게 반짝여서 선물받은 친구가 고급져 보인다고 맘에 들어했어요 :)
|
|
가을 기분 내보려고 생로랑 케이트 들였어요. 상자 열자마자 가죽 냄새랑 골드 로고가 딱… 설렜네요ㅎㅎ 실버 컬러라 코트에도 데님에도 손에 착 감기는 느낌임ㅜㅜ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가 딱 좋아서 데일리로 자주 들게 될 듯해요ㅎㅎ
|
|
다른 스피디랑 비교해보니 P9 반둘리에는 가죽 질감이 훨씬 부드럽고 고급스러워요. WOC라 카드랑 폰만 넣고 다니기 딱 좋아요. 가격은 좀 세지만 데일리로 잘 들고있어요 :)
|
|